스파클링 과실주 ‘템트’ 사이즈업 리뉴얼 출시기념, 홈플러스 입점

입력 2020-04-23 14:49 수정 2020-04-23 18: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주류전문 유통업체인 비어벨트코리아(대표 손연식)는 소비자의 성원으로 330ml였던 ‘템트’ 를 500ml로 사이즈 업 하여 리뉴얼 출시, 홈플러스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덴마크 스파클링 과실주 ‘템트’는 TEMPTATION (유혹하다)라는 어원에서 나온 이름으로, 이름에 걸맞게 첫 향, 첫 모금부터 유혹적인 맛을 자랑한다. 특히 유럽을 주도로 인기 상승중인 저도수주류에 속하는 제품으로, 한국 시장에서의 인기 또한 기대하고 있다.

‘템트’는 사과를 발효시키면서 자연적으로 생성된 4.5%의 저도수 알코올을 포함하며, 천연향료로 기분 좋은 향이 더해져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종류는 템트7, 템트9 두가지이다.

템트7은 유럽에서 사랑받는 허브 엘더플라워 맛으로, 은은하고 상큼한 꿀향이 가득하여 향긋하게 즐길 수 있다.

템트 9은 딸기&라임맛으로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잔에 얼음과 함께 따른 후 흔들어 마시면 맛과 향이 더욱 더 살아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리뉴얼 된 ‘템트’ 제품은 현재 홈플러스와 세븐일레븐, 미니스탑, 빅마켓, 롯데슈퍼, 농협,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에 입점, 판매 중이다.

손연식 비어벨트 코리아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저알콜/무알콜 주류가 트렌드로 자리 잡아 가고 있는 요즘, ‘템트’가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비어벨트 코리아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마음과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능동적인 제품 수입으로, 시장 확대를 주도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겟하는 방법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안무가도 "이건 뭐 죄다 복붙"…아일릿 저격
  • 알리·테무의 공습…싼값에 샀다가 뒤통수 맞는다고? [이슈크래커]
  • 애플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 내달 한국 출시
  • 장원영 향한 악의적 비방…'탈덕수용소' 결국 재판행
  • 스승의날 고민 끝…2024 스승의날 문구·인사말 총정리
  • '10억 로또' 래미안 원펜타스 분양일정 드디어 떴다…7월 중 예정
  • 금감원, 홍콩 ELS 분조위 결과...배상비율 30~65% 결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402,000
    • -1.76%
    • 이더리움
    • 4,050,000
    • -1.7%
    • 비트코인 캐시
    • 602,000
    • -1.39%
    • 리플
    • 703
    • -0.28%
    • 솔라나
    • 199,600
    • -3.01%
    • 에이다
    • 603
    • -0.99%
    • 이오스
    • 1,065
    • -2.92%
    • 트론
    • 177
    • +0.57%
    • 스텔라루멘
    • 143
    • -2.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82,350
    • -3.97%
    • 체인링크
    • 18,230
    • -2.41%
    • 샌드박스
    • 570
    • -1.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