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국내 안마의자 시장 68% 점유

입력 2020-04-22 17: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국내 안마의자 시장 점유율 조사 결과 (사진제공=바디프랜드)
▲국내 안마의자 시장 점유율 조사 결과 (사진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국내 안마의자 시장의 68%를 점유한 것으로 나타났다.

22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설문조사 기관 한국리서치가 올해 1월 17일부터 4주간 안마의자를 구매하거나 렌털한 전국 500명 남녀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응답자 68%가 바디프랜드를 보유하고 있다고 답변했다.

안마의자 실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서는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 역시 바디프랜드가 1위를 차지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사용자의 81%가 만족했다고 답했다. 주요 속성별로는 ‘안마기능’과 ‘디자인’에서 바디프랜드가 1위로 나타났다.

‘현재 사용 중인 안마의자를 타인에게 추천하겠는지’를 묻는 추천 의향 조사에서도 1위는 바디프랜드였다. 5점 척도로 조사한 자료에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74.1%가 추천하겠다고 응답했다. 2위 및 3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각각 추천 응답이 68.3%, 67.3%였다.

한국리서치가 전국 20대 이상 일반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바디프랜드의 브랜드 인지도(보조인지도)도 89%로 1위로 집계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안마의자는 마음먹고 장만해야 하는 고관여 제품군으로 바디프랜드와 파라오Ⅱ, 팬텀Ⅱ 등 주요 제품에 믿음과 만족도가 공고해지며 시장 점유율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우크라이나 아동 북송 됐다는 곳, ‘송도원 국제소년단 야영소’였다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67,000
    • -0.27%
    • 이더리움
    • 4,520,000
    • -1.29%
    • 비트코인 캐시
    • 873,500
    • +0.23%
    • 리플
    • 3,064
    • +0.56%
    • 솔라나
    • 195,900
    • -1.95%
    • 에이다
    • 631
    • +1.12%
    • 트론
    • 427
    • -0.47%
    • 스텔라루멘
    • 354
    • -2.21%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000
    • -1.8%
    • 체인링크
    • 20,300
    • -3.01%
    • 샌드박스
    • 209
    • -2.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