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국내 안마의자 시장 68% 점유

입력 2020-04-22 17: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국내 안마의자 시장 점유율 조사 결과 (사진제공=바디프랜드)
▲국내 안마의자 시장 점유율 조사 결과 (사진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국내 안마의자 시장의 68%를 점유한 것으로 나타났다.

22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설문조사 기관 한국리서치가 올해 1월 17일부터 4주간 안마의자를 구매하거나 렌털한 전국 500명 남녀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응답자 68%가 바디프랜드를 보유하고 있다고 답변했다.

안마의자 실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서는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 역시 바디프랜드가 1위를 차지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사용자의 81%가 만족했다고 답했다. 주요 속성별로는 ‘안마기능’과 ‘디자인’에서 바디프랜드가 1위로 나타났다.

‘현재 사용 중인 안마의자를 타인에게 추천하겠는지’를 묻는 추천 의향 조사에서도 1위는 바디프랜드였다. 5점 척도로 조사한 자료에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74.1%가 추천하겠다고 응답했다. 2위 및 3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각각 추천 응답이 68.3%, 67.3%였다.

한국리서치가 전국 20대 이상 일반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바디프랜드의 브랜드 인지도(보조인지도)도 89%로 1위로 집계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안마의자는 마음먹고 장만해야 하는 고관여 제품군으로 바디프랜드와 파라오Ⅱ, 팬텀Ⅱ 등 주요 제품에 믿음과 만족도가 공고해지며 시장 점유율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연 매출 8% 규모 '잭팟'… LG엔솔, 벤츠와 공급계약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정준, 조진웅 은퇴 말렸다...“과거 죗값 치러, 떠날 때 아냐”
  • AI 데이터센터 ‘폭증’하는데…전력망은 20년째 제자리 [역주행 코리아]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14:3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75,000
    • +1.58%
    • 이더리움
    • 4,664,000
    • +2.39%
    • 비트코인 캐시
    • 895,000
    • +1.76%
    • 리플
    • 3,094
    • +1.11%
    • 솔라나
    • 201,000
    • +1.26%
    • 에이다
    • 634
    • +2.09%
    • 트론
    • 427
    • -0.23%
    • 스텔라루멘
    • 361
    • +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290
    • -0.88%
    • 체인링크
    • 20,840
    • -0.05%
    • 샌드박스
    • 212
    • -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