왈라뷰, ‘듣도보도 못한 뷰티’ 브랜드 캠페인 가수 김우석 모델로 발탁

입력 2020-04-17 17: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 사진=왈라뷰 '듣도보도 못한 뷰티 캠페인' 모델 김우석
▲ 사진=왈라뷰 '듣도보도 못한 뷰티 캠페인' 모델 김우석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듣도보도 못한 뷰티’ 전개와 함께 가수 김우석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뷰티 커머스 플랫폼 왈라뷰는 자신의 개성과 가치관을 자유롭게 발산하고 스트리밍 라이프를 즐기는 MZ(밀레니얼+Z세대)세대를 겨냥한 영상 기반 플랫폼이다. MZ세대의 일상이 된 뷰티 콘텐츠로 재미를 더함과 동시에 제품 발색 및 제형 테스트, 메이크업 튜토리얼 등을 통해 정확한 제품정보와 경험 제공으로 구매의사 결정에 보탬이 되도록 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듣도보도 못한 뷰티, 왈라뷰’ 캠페인은 자신만의 가치를 표현하는 데 익숙한 ‘요즘 아이들’의 뷰티 일상과 ‘듣도보도 못한’ 그들만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할 계획이다. 특히 왈라뷰가 제안하는 ‘듣도보도 못한’ 메이크업 콘셉트에, 김우석의 자기주장 강한 이목구비와 무결점 피부, 변화무쌍한 매력이 담긴 영상과 사진들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세종텔레콤의 커머스 사업을 총괄 담당자인 김성훈 이사는 “마켓플레이스, 영상 프로덕션, 풀필먼트 센터 구축 등 다양한 분야로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는 왈라뷰가 여러 분야에 도전하며 자신만의 영역을 넓혀가는 김우석의 끝없는 매력과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왈라뷰가 단순 쇼핑 공간이 아닌 MZ세대를 대변하는 뷰티 콘텐츠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웹드라마 ‘트웬티트웬티’ 출연과 솔로 앨범 데뷔를 앞두고, 자신만의 영역을 다져가는 김우석의 팔색조 매력과 폭발적인 잠재력이 왈라뷰가 전하고자 하는 밝고 역동적인 ‘그들만의 뷰티 라이프’에 완성도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계주와 곗돈…계를 아시나요 [해시태그]
  • '오라클 쇼크' 강타…AI 거품론 재점화
  • 코스피, 하루 만에 4000선 붕괴…오라클 쇼크에 변동성 확대
  • 단독 아모제푸드, 연간 250만 찾는 ‘잠실야구장 F&B 운영권’ 또 따냈다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653,000
    • -1.65%
    • 이더리움
    • 4,408,000
    • -1.85%
    • 비트코인 캐시
    • 842,000
    • +1.14%
    • 리플
    • 2,837
    • -3.6%
    • 솔라나
    • 189,000
    • -4.74%
    • 에이다
    • 554
    • -6.58%
    • 트론
    • 419
    • +0%
    • 스텔라루멘
    • 320
    • -3.9%
    • 비트코인에스브이
    • 0
    • -4%
    • 체인링크
    • 18,780
    • -3.79%
    • 샌드박스
    • 175
    • -4.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