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디안스,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임직원 대상 ‘잘 뽑고 잘 찍자’ 투표독려 이벤트 진행

입력 2020-04-16 11: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지난 4월 15일에 치뤄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의 투표율이 28년 만에 최고치(66.2%)를 기록한 가운데 투표 독려 사내 이벤트를 진행한 ‘㈜메디안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정통 코슈메슈티컬 브랜드를 표방한 ㈜메디안스(대표 윤구영)는 21대 총선의 투표를 독려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임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메디안스는 ‘잘 뽑고 잘 찍자! 메디안스 투표해요’라는 표어로 투표 시 주의해야 하는 궁금증에 대한 안내도 함께 제공했다.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대국민 행동수칙에 대한 사전 교육도 진행했다.

㈜메디안스의 사내 21대 국회의원 선거 독려 이벤트는 총 3가지 진행되었다. 첫 번째는 투표소 인증샷으로 회사 대화방에 인증샷을 올리면 치킨(모바일상품권)을 제공했다. 또한 21대 총선의 투표율을 맞추는 임직원 5명에게는 추가로 피자상품권까지 지급했으며, 마지막으로 메디안스 사내 투표율 맞추기 이벤트로 마무리되었다.

㈜메디안스는 2018년 치러진 6.15 지방선거에서도 임직원의 투표를 독려하는 ‘주권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풍성한 이벤트 상품을 제공한 메디안스는 투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지난 대선에서 임직원들의 100% 선거 투표율을 기록했다.

한편, ㈜메디안스는 현재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메디안스는 끊임없는 도전과 전문적인 연구 및 검증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보다 확실하고 철저한 검사를 통해 안전한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다.

코슈메슈티컬 브랜드인 ‘히스토랩(HISTOLAB)’은 효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병의원 피부과에서 인기리에 사용되고 있으며, 히스토랩의 에스테틱 전용 브랜드인 ‘아오와(AHOHAW)’는 메디안스의 코슈메슈티컬 노하우를 전문 에스테틱의 피부 과학 시스템에 맞춰 국내 에스테티션들에게 많은 호응받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의도4PM' 구독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자!…유튜브 구독 이벤트
  • “흙먼지에 온 세상이 붉게 변했다”…‘최악의 황사’ 더 심해질 수 있다고? [이슈크래커]
  • 동성 결혼, 반대하는 이유 1위는? [그래픽뉴스]
  • 도지코인, ‘X 결제 도입’ 기대감에 15.9% 급등 [Bit코인]
  • “청와대 옮기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유치”…4·10 총선 ‘황당’ 공약들 [이슈크래커]
  • 드디어 ‘8만전자’...“전 아직 96층에 있어요” [이슈크래커]
  • 주중 재벌, 주말 재벌, OTT 재벌…‘드라마 재벌家’, 이재용도 놀랐다 [요즘, 이거]
  • 지하철 파업 때는 ‘대체 인력’ 있지만 버스는 단 한 대도 안 와…왜?
  • 오늘의 상승종목

  • 03.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9,610,000
    • -1.86%
    • 이더리움
    • 5,027,000
    • -1.59%
    • 비트코인 캐시
    • 876,500
    • +8.48%
    • 리플
    • 898
    • +1.24%
    • 솔라나
    • 266,500
    • +0.19%
    • 에이다
    • 936
    • +0.54%
    • 이오스
    • 1,597
    • +5.13%
    • 트론
    • 172
    • +0%
    • 스텔라루멘
    • 204
    • +4.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137,000
    • +3.87%
    • 체인링크
    • 27,190
    • -0.87%
    • 샌드박스
    • 1,002
    • +1.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