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새 광고 모델 '방탄소년단'

입력 2020-04-16 09: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방탄소년단 (사진제공=바디프랜드)
▲방탄소년단 (사진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방탄소년단을 새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14일부터 방송과 온라인을 통해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16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14일 공개된 광고 영상에는 ‘BTS in BODYFRIEND’라는 콘셉트로 방탄소년단 각 멤버가 자신의 캐릭터를 드러내며 실생활에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사용하며 자기관리를 하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각 멤버의 평소 모습을 광고 속 스토리에 담아냈고, 방탄소년단 팬이라면 쉽게 알 수 있는 여러 공감 포인트로 채워졌다는 것이 특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이 대중들에게 스스로를 사랑하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모습에 있어 바디프랜드의 브랜드 철학과 일맥상통한다”며 “방탄소년단이 자신만의 이야기와 방식으로 세계 최고의 자리에 올랐듯 바디프랜드도 남다른 도전 정신과 실행력으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해 세계 시장으로 나아가는 모습이 부합하여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총 6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14일부터 2개의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방송과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각 에피소드는 30초 분량으로 제작됐으며, 바디프랜드 유튜브 채널에 전 편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바디프랜드는 BTS와 함께 하는 가족 건강 캠페인 ‘BTS in BODYFRIEN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탈 혹은 구매 시, 전체 멤버 싸인이 들어간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증정(별도 택배발송)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437,000
    • -0.54%
    • 이더리움
    • 4,553,000
    • -1.88%
    • 비트코인 캐시
    • 875,000
    • +1.98%
    • 리플
    • 3,039
    • -1.97%
    • 솔라나
    • 199,000
    • -1.19%
    • 에이다
    • 622
    • -2.2%
    • 트론
    • 434
    • +1.4%
    • 스텔라루멘
    • 360
    • -2.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60
    • -1.43%
    • 체인링크
    • 20,690
    • -0.67%
    • 샌드박스
    • 213
    • -0.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