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더킹’ 이민호 브랜드 모델로 발탁

입력 2020-04-13 15: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BBQ)
(BBQ)
제너시스 비비큐는 배우 이민호를 CF모델로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BBQ는 이민호의 남성미 넘치는 수려한 외모, 깊은 눈빛의 매력이 BBQ의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고품격 치킨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로코와 멜로를 넘나들며 대중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이민호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힙한 매력으로 젊은 고객층 확보에 주력하겠다는 전략이다.

3년만의 복귀작으로 SBS ‘더킹-영원의 군주’(이하 ‘더 킹’)에서 대한제국 황제 이곤 역할을 맡은 이민호는 이번 TV CM에서 특유의 기품 있는 자태, 카리스마 넘치는 군주의 이미지를 통해 BBQ치킨만의 독보적인 이미지와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4월 중순 온에어되는 BBQ 광고는 TV 및 BBQ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이민호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민호의 안방극장 복귀작인 ‘더킹’은 악마의 속삭임에 맞서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이민호)과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김고은)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공조를 통해 그리는 차원이 다른 판타지 로맨스다.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작 메이커’ 김은숙 작가와 백상훈 감독, 정지현 감독이 의기투합해 올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BBQ 관계자는 “BBQ가 가진 고품격과 최고ㆍ최상의 치킨이라는 이미지와 부드러움부터 카리스마까지 다양한 매력을 지닌 이민호가 만나 펼치는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BBQ의 새 얼굴 이민호와 함께 신제품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족 계정 쫓아내더니"⋯넷플릭스, '인수전' 이후 가격 올릴까? [이슈크래커]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14,000
    • -0.77%
    • 이더리움
    • 4,627,000
    • -0.71%
    • 비트코인 캐시
    • 863,000
    • -1.88%
    • 리플
    • 3,055
    • -1.55%
    • 솔라나
    • 196,700
    • -3.72%
    • 에이다
    • 671
    • +3.39%
    • 트론
    • 417
    • -1.65%
    • 스텔라루멘
    • 360
    • -1.1%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010
    • +0.07%
    • 체인링크
    • 20,420
    • -1.35%
    • 샌드박스
    • 209
    • -1.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