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월드콘, 프로게이머 '페이커' 광고 모델로 발탁

입력 2020-04-01 09: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제과)
(사진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월드콘의 광고 모델로 프로게이머 페이커를 발탁했다.

페이커(본명 이상혁)는 부동의 온라인 1위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를 대표하는 프로게이머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8차례 우승을 비롯해 LoL 월드챔피언십(롤드컵) 3회 우승, MSI 2회, 리프트 라이벌즈 1회 우승을 달성하는 등 e스포츠계의 살아 있는 전설로 불린다. 최근 한 중국 매체에서는 페이커를 BTS, 봉준호, 손흥민, 김연아와 함께 한국의 5대 국보로 지정하기도 했다.

롯데제과는 10~20대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페이커를 월드콘의 모델로 발탁해 아이스크림 1위 아성을 더욱 공고히 하고 젊은 층과의 교감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롯데제과는 페이커를 앞세워 광고 영상을 제작하고 이달 중으로 방영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또한 올해 LoL 챔피언스 코리아에 스폰서로 나서며 대회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

이달 6일부터는 월드콘과 함께 대회를 응원하는 모습을 SNS에 올리면 경품을 선사하는 온라인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시행한다.

한편 월드콘은 지난해에도 약 750억 원을 판매되며 20여 년간 유지해온 부동의 빙과류 판매 1위 자리를 지켰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망고빙수=10만 원…호텔 망빙 가격 또 올랐다
  • ‘눈물의 여왕’ 속 등장한 세포치료제, 고형암 환자 치료에도 희망될까
  • 이번에도 싹 쓸어버릴까?…또 천만 노리는 ‘범죄도시4’, 역대 시리즈 정리 [인포그래픽]
  • 올림픽 목표 금메달 10개→7개 →5개…뚝뚝 떨어지는 이유는 [이슈크래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단독 두산그룹, 3년 전 팔았던 알짜회사 ‘모트롤’ 재인수 추진
  • 기후동행카드, 만족하세요? [그래픽뉴스]
  • 단독 저축은행 건전성 '빨간불'에 특급관리 나선 금융당국 [저축銀, 부실 도미노 공포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4.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267,000
    • +2.14%
    • 이더리움
    • 4,504,000
    • +1.42%
    • 비트코인 캐시
    • 710,000
    • +2.23%
    • 리플
    • 738
    • +0.27%
    • 솔라나
    • 209,500
    • +6.02%
    • 에이다
    • 672
    • +1.66%
    • 이오스
    • 1,120
    • +2.94%
    • 트론
    • 161
    • -1.83%
    • 스텔라루멘
    • 163
    • +1.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900
    • +1.85%
    • 체인링크
    • 20,460
    • +4.55%
    • 샌드박스
    • 646
    • +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