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국내 브랜드가치 순위 23위 랭크

입력 2020-03-27 13: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바디프랜드가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순위에서 20위권에 올랐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에서 선정, 발표하는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에 따르면 3월 말 현재 기준 바디프랜드의 BSTI 총점은 868.7점으로 전체 브랜드 중 23위에 랭크됐다.

헬스케어 분야에서도는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헬스케어 분야 2위와 3위 브랜드와의 격차는 200~300점에 이른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브랜드가치에서 따라올 수 없는 격차를 보이는 요인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사가 추격할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만든다는 ‘오감 초격차’ 전략으로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가지 분야에서 차별성을 추구해온 결과”라고 설명했다.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에서 경쟁업체들 가운데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해 시장 1위로 올라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오감 초격차 역량을 기반으로 거둔 성과가 브랜드가치 상승을 이끌었고, 메디컬R&D센터를 중심으로 한 헬스케어 기술력이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에서 시장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기반이 됐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354,000
    • -3.42%
    • 이더리움
    • 4,536,000
    • -2.89%
    • 비트코인 캐시
    • 687,500
    • -5.11%
    • 리플
    • 757
    • -3.69%
    • 솔라나
    • 212,000
    • -5.99%
    • 에이다
    • 681
    • -4.76%
    • 이오스
    • 1,245
    • +0.73%
    • 트론
    • 165
    • +1.23%
    • 스텔라루멘
    • 164
    • -4.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400
    • -6.41%
    • 체인링크
    • 21,350
    • -3.7%
    • 샌드박스
    • 657
    • -7.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