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랑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벤시몽(BENSIMON)은 금일(25일), 99% 이벤트를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S 컬러 팔레트(COLOR PALETTE)를 통해 벤시몽만의 프랑스 컬러를 만나 볼 수 있으며, 벤시몽의 네이버 공식 브랜드 관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기획전에서는 봄, 여름 가장 인기 있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벤시몽 테니스 슈즈 (라셋, 엘리, 엘라스틱)도 열리며, 벤시몽 신발과 매칭하여 신을 수 있는 벤시몽만의 색감이 가미된 양말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은 핫한 인플루언서와 유튜버들과의 협업으로 인기몰이 중인 20ss와, 프랑스에서만 구매 할 수 있었던 벤시몽 의류를 한국에서 만날 첫 기회이다. 본 기획전이 끝난 후에 본 20S/S는 한국의 연예인들의 잇템으로 알려진, 빈티지 스타일의 디자이너 브랜드인 '비아플레인'과의 콜라보가 예정되어 있다.

벤시몽 측은 “2월 25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파격 기획전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벤시몽만이 가지고 있는 컬러와 처음 선보이는 의류 등 시그니처인 벤시몽 슈즈 외에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벤시몽의 의류 스타일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랑스 국민 브랜드인 벤시몽은 전 세계 60개 이상의 매장과 세계 곳곳에서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