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 롯데면세점 명동 소공 본점 입점

입력 2020-02-21 09: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가 롯데면세점 명동 소공 본점에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힌스는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 채널 그리고 신세계 시코르 등의 뷰티 편집 매장에 이어 면세점으로까지 유통 채널을 확장하며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MLBB 컬러를 선보이며 힌스는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 등 해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국을 방문하는 글로벌 고객들의 필수 관광지인 명동이라는 지리적 접근성을 고려했을 때, 힌스의 이번 롯데면세점 본점 입점은 힌스에 열광하는 다양한 글로벌 인핸서(고객)를 확보하고 그들에게 보다 쉽게 힌스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입점한 롯데면세점 명동 소공 본점에서는 힌스의 전 컬렉션을 비롯해 공식 온라인 몰에서 판매하지 않는 매력적인 구성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힌스만의 감각적인 컬러를 잘 보여주는 무드인핸서 미니컬렉션 세트(마뜨, 쉬어), 무드인핸서 마뜨 미니 컬렉션 그리고 무드인핸서 쉬어 미니 컬렉션 등 친구나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선물 세트 구성의 제품도 준비되어 있다.

잠재된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현시키는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의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계주와 곗돈…계를 아시나요 [해시태그]
  • '오라클 쇼크' 강타…AI 거품론 재점화
  • 코스피, 하루 만에 4000선 붕괴…오라클 쇼크에 변동성 확대
  • 단독 아모제푸드, 연간 250만 찾는 ‘잠실야구장 F&B 운영권’ 또 따냈다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947,000
    • +1.26%
    • 이더리움
    • 4,415,000
    • +0.75%
    • 비트코인 캐시
    • 824,000
    • +0%
    • 리플
    • 2,845
    • -0.52%
    • 솔라나
    • 188,000
    • -2.24%
    • 에이다
    • 558
    • -2.45%
    • 트론
    • 416
    • -0.24%
    • 스텔라루멘
    • 323
    • -0.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520
    • -2.75%
    • 체인링크
    • 18,900
    • -0.53%
    • 샌드박스
    • 175
    • -2.7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