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발렌타인 프로모션 ‘Ready for loVe’ 실시

입력 2020-02-11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SS 트렌드 컬러 네온 포인트 유니섹스 라인 출시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이탈리아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메트로시티 발렌타인 프로모션 ‘Ready for loVe’는 오는 2월 16일(일)까지 전국 62개 주요 백화점 메트로시티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발렌타인 제품 2개 동시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 백화점 매장 외 전국 25개 아울렛에서는 정상제품을 10% 할인한다.

메트로시티의 유니섹스라인 신제품은 20SS 트렌드 컬러인 네온 컬러를 포인트로 하며 젠더리스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백팩, 크로스백, 지갑 등 다양하게 구성되었으며, 사랑하는 사람 혹은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어서 출시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중 백팩 PT1590은 인플루언서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템으로 소프트한 네오프렌 소재 위에 새겨진 퀼팅이 소프트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쉐입을 연출한다.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옐로우, 오렌지 컬러와 모던한 네이비 컬러 총 3가지로 구성됐으며, 내부 포켓이 있고 노트북 수납도 가능하다.

미니 크로스백 NO1580와 NO1581은 양손에 자유를 주는 트렌디한 아이템이다. 네온 컬러로 포인트를 살린 캐주얼 라인이다. NO1581의 경우 아이웨어 케이스가 함께 레이어링돼 활용성을 겸비했다.

가죽지갑인 NM1440와 NM1441은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블랙 컬러의 소가죽에 네온 컬러와 프레싱 기법으로 로고와 가장자리에 포인트 준 디자인은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퀄리티 높은 소재에 감각적인 디자인이 겸비된 발렌타인데이 세트는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로 인기”라며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온오프라인으로 제품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332,000
    • +0.13%
    • 이더리움
    • 4,225,000
    • -3.47%
    • 비트코인 캐시
    • 790,500
    • -2.29%
    • 리플
    • 2,745
    • -4.02%
    • 솔라나
    • 183,500
    • -3.67%
    • 에이다
    • 540
    • -4.76%
    • 트론
    • 413
    • -1.2%
    • 스텔라루멘
    • 312
    • -4%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730
    • -6.3%
    • 체인링크
    • 18,110
    • -4.58%
    • 샌드박스
    • 169
    • -5.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