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 피자샵, 새롭게 변경한 BI와 함께 힘찬 도약 예고

입력 2020-02-01 09: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 '노랑'을 바탕으로 한 리드미컬한 디자인의 로고 공개

㈜반올림식품의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반올림피자샵'이 2020년을 맞이해 BI(Brand Identity)를 변경하며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

2011년 대구에서 첫 오픈한 반올림피자샵은 자체 개발한 도우와 소스를 기반으로 성장한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전국에 약 240여 개의 가맹점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가맹점 평균 매출 상위권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운영에 집중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반올림피자샵은 외형보다 가치에 중점을 두고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개발과 연구를 멈추지 않고 있다. 특히 10대, 20대 고객층들로부터 인지도를 얻으며 젊고 건강한 피자 브랜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된 반올림피자샵의 BI는 기본에 충실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제작됐다. 간결한 선과 리드미컬한 로고 디자인으로 반올림피자샵만의 가치를 담았으며,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을 사용해 신선한 식재료로 고객에게 건강과 행복을 선사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해당 브랜드는 이번 BI 변경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켓팅 활동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최근 인기 TV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코미디언 박나래와 광고모델 연장 계약을 체결했으며, 2월부터 새로운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상반기 중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해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힘쓸 것으로 보인다.

윤성원 ㈜반올림식품 대표는 "고객 신뢰, 고객 친화, 건강이라는 이념과 철학을 새로운 BI에 담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과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반올림피자샵은 2018년 배달 플랫폼 어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 피자 부문에서 18개 부분에 걸쳐 수상을 기록한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AI 코인패밀리 만평] 매끈매끈하다 매끈매끈한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415,000
    • -1.6%
    • 이더리움
    • 4,210,000
    • -4.17%
    • 비트코인 캐시
    • 814,500
    • +0.31%
    • 리플
    • 2,776
    • -3.21%
    • 솔라나
    • 183,600
    • -4.03%
    • 에이다
    • 546
    • -4.88%
    • 트론
    • 417
    • +0%
    • 스텔라루멘
    • 314
    • -3.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310
    • -4.85%
    • 체인링크
    • 18,240
    • -5.1%
    • 샌드박스
    • 171
    • -4.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