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리조트로 새로운 펜핑하우스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오버 더 마운틴이 법인 멤버십 할인 이벤트에 들어간다. 오버 더 마운틴은 펜션과 캠핑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가평에 위치해 있어 자연 속에서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고 접근하기에도 편리하다.
연간 25일, 3년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의 경우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로얄, 스위트, 카라반을 골라 이용할 수 있으며 성수기와 비수기, 주말과 주중마다 조금씩 달라진다. 연간 50일, 5년간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의 경우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부티크, 로얄, 스위트, 카라반을 이용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성수기, 준성수기, 비수기에 따라서 조금씩 이용 날짜가 달라진다.
각각 멤버십은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지급하고 컨퍼런스룸과 카페, 레스토랑은 20% 할인이 들어간다. 펫 목욕이나 드라이 시설을 무료 이용하거나 대여 받을 수 있고 펫 호텔, 스파, 테라피 시설을 이용 일자에 맞춰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오버 더 마운틴 관계자는 “법인의 경우 좋은 공간을 꾸준히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직원 사기에도 도움이 된다”라며, “정식적인 연수원이나 세미나 공간보다 자연 속에서 휴양도 가능한 곳을 찾는 법인에게 알맞다. 공간 결정을 좀 더 쉽게 내릴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