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와 협력 강화하는 삼성…스타워즈 마케팅 진행

입력 2019-11-14 09:26 수정 2019-11-14 14: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달 초에는 디즈니 임원이 삼성전자 방문하기도 해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보는 스타워즈  (출처=삼성전자 홈페이지)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보는 스타워즈 (출처=삼성전자 홈페이지)

삼성전자가 디즈니의 ‘스타워즈’ 시리즈와 연계한 마케팅을 시작하는 등 디즈니와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11일(현지시간) 디즈니와 함께 ‘삼성 갤럭시: Connect your Galaxy this Holiday(이번 휴일에 당신의 갤럭시를 연결하세요)’라는 제목의 동영상 광고를 시작했다.

광고는 삼성전자 기기 간 끊김 없는 연결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다음 달 개봉을 앞둔 스타워즈 시리즈 완결편 ‘스타워즈 9: 더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를 홍보하고 있다.

광고에는 삼성전자의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 노트10과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 액티브2 등도 등장했다.

삼성전자와 디즈니의 협력은 처음이 아니다.

양측은 지난해 갤럭시S9ㆍ갤럭시 노트9 출시 후 공동으로 주토피아, 겨울왕국 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AR(증강현실) 이모지로 선보였다.

2017년에는 진공청소기 제품인 파워봇과 파워건의 ‘스타워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달 초에는 디즈니 본사에서 게임과 인터랙티브 익스피리언스를 담당하는 임원이 삼성전자를 방문해 양측의 협력 사업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811,000
    • -2.59%
    • 이더리움
    • 4,487,000
    • -5.38%
    • 비트코인 캐시
    • 644,000
    • -6.12%
    • 리플
    • 726
    • -2.42%
    • 솔라나
    • 193,200
    • -5.11%
    • 에이다
    • 646
    • -4.01%
    • 이오스
    • 1,126
    • -3.01%
    • 트론
    • 169
    • -1.74%
    • 스텔라루멘
    • 158
    • -3.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000
    • -5.16%
    • 체인링크
    • 19,700
    • -2.91%
    • 샌드박스
    • 621
    • -5.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