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익병 크릴오일, 'NOO' 검사 자신감…"스타의사-입소문 쌍끌이 마케팅"

입력 2019-11-12 08:29 수정 2019-11-12 08: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함익병 크릴오일' 허니스크린 퀴즈 출제

(출처=허니스크린 앱 화면 캡처)
(출처=허니스크린 앱 화면 캡처)

이른바 '함익병 크릴오일' 입소문 마케팅에 돌입한 모양새다.

12일 포인트 리워드 앱 허니스크린 오전 8시 퀴즈타임 행사에 함익병 크릴오일이 이름을 올렸다. 함익병이 모델로 활동중인 모 크릴오일 브랜드와 관련해 크릴오일의 인지질함량 확인법을 묻는 질문이었다. 정답은 WHO 산하 국제식품규격위원회의 'OOO 검사법'이다. 빈 칸을 채워야 하는 해당 문제 정답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함익병 크릴오일'을 검색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함익병 크릴오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P모 회사에서 판매중인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홈쇼핑 등을 통해 이미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바 있다. 스타의사 함익병을 모델로 기용한 가운데 온라인 마케팅까지 확대하면서 어느 정도의 반향을 일으킬 지도 관건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120,000
    • -1.07%
    • 이더리움
    • 4,551,000
    • -4.01%
    • 비트코인 캐시
    • 659,500
    • -4.28%
    • 리플
    • 735
    • -1.21%
    • 솔라나
    • 193,400
    • -4.64%
    • 에이다
    • 650
    • -3.27%
    • 이오스
    • 1,137
    • -2.49%
    • 트론
    • 171
    • -0.58%
    • 스텔라루멘
    • 160
    • -1.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450
    • -3.7%
    • 체인링크
    • 20,080
    • -0.4%
    • 샌드박스
    • 626
    • -4.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