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이너웨어 브랜드 '이야이야오' 론칭

입력 2008-08-21 17: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유아 의류 용품업체 아가방앤컴퍼니가 새로운 이너웨어 브랜드 '이야이야오(2ya2yaO)'를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주요 품목은 러닝, 팬티, 내의 등의 유아동 속옷과 실내복 및 가까운 거리의 외출복으로 활용 가능한 원마일웨어(One Mile Wear) 등이다.

아가방앤컴퍼니에 따르면 이야이야오는 1세부터 13세까지 연령대를 타깃으로,지금까지 천편일률적이던 유아동용 이너웨어 브랜드와는 달리 디자인을 강조해 밝고 생동감 있게 표현한 게 특징이다. 이번 2008 F/W 테마는 아이스크림, 쿠키, 케이크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거리를 주요 소재로 이용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 외에 피부가 연약하고 예민한 아이들을 위해 오가닉 라인과 100% 수작업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천연염색 라인, 특수 공임으로 옷 안쪽 솔기가 없는 무솔기 라인도 개발했다.

아가방앤컴퍼니의 황은경 홍보부장은 "이야이야오는 아가방앤컴퍼니의 디자인력과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시장을 공략해 유아동 이너웨어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야이야오는 향후 홈플러스 및 로드샵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대표이사
신상국
이사구성
이사 4명 / 사외이사 1명
최근공시
[2025.11.13] 분기보고서 (2025.09)
[2025.10.30]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72,000
    • -0.21%
    • 이더리움
    • 4,570,000
    • +0.26%
    • 비트코인 캐시
    • 875,000
    • +3.06%
    • 리플
    • 3,069
    • +0.46%
    • 솔라나
    • 199,300
    • -0.7%
    • 에이다
    • 626
    • +0.32%
    • 트론
    • 430
    • +0.47%
    • 스텔라루멘
    • 36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90
    • +0.46%
    • 체인링크
    • 20,910
    • +1.65%
    • 샌드박스
    • 215
    • +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