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나는 엄마입니다’ 캠페인 2탄 ‘워킹맘’편 공개

입력 2019-10-01 12: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캠페인(사진제공=한샘)
▲캠페인(사진제공=한샘)

한샘이 연간 캠페인 ‘나는 엄마입니다’ 시리즈 2탄을 선보인다.

한샘은 세상 모든 엄마를 응원하기 위한 캠페인 ‘나는 엄마입니다’ 시리즈 2탄인 ‘워킹맘’ 편을 1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캠페인에서는 워킹맘 편은 일과 양육 사이에서 고민하고 이를 이겨내는 당당한 엄마의 모습을 담았다. 열이 나는 아이를 어린이 집에 등원시키고 무거운 마음으로 출근한 뒤, 결국 동료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안고 일찍 퇴근하는 엄마, 손주를 대신 돌봐주다 잠이 든 할머니의 모습에 또 한번 마음이 무거워지는 엄마의 모습 등을 그려냈다.

이어 직장 내 어린이집에 아이를 맡길 수 있게 돼 기뻐하는 엄마의 모습을 통해 직장내 어린이집 지원과 출산 및 육아 휴직 지원 등 정부와 기업의 일·가정 양립 지원책들을 소개한다.

한샘은 워킹맘들의 사회생활을 응원하고, 아이를 키우며 직장생활을 할 수 있는 사회적 분위기와 복지제도 확립에 앞장서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최양하 한샘 회장은 “이 세상 모든 어머니들이 행복해지도록 한샘이 할 수 있는 기업의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672,000
    • -2.91%
    • 이더리움
    • 4,460,000
    • -6.11%
    • 비트코인 캐시
    • 642,000
    • -6.62%
    • 리플
    • 721
    • -3.22%
    • 솔라나
    • 192,000
    • -5.97%
    • 에이다
    • 643
    • -4.6%
    • 이오스
    • 1,117
    • -3.96%
    • 트론
    • 169
    • -2.31%
    • 스텔라루멘
    • 158
    • -3.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950
    • -5.31%
    • 체인링크
    • 19,680
    • -3.43%
    • 샌드박스
    • 618
    • -5.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