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유이라 앰플’ 단독 론칭...인플루언서 ‘김수미’ 대표 출연

입력 2019-09-27 14: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은 이날 밤 11시 50분에 SNS 인기 뷰티브랜드 ‘유이라(EUYIRA)’의 ‘릴리프 하이드레이팅 앰플’ 패키지를 방송한다고 27일 밝혔다.

‘유이라’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36만 명 이상을 보유한 파워 뷰티 인플루언서 김수미 씨가 2016년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다.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는 기초제품부터 색조까지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며 270여 개 오프라인 뷰티 편집샵과 온라인 면세점 등에 입점했다.

‘유이라’ 대표 김수미씨는 SNS는 물론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의 뷰티 멘토로 활동하며 인지도를 쌓아왔다. 한편 힙합 뮤지션 ‘다이나믹듀오’의 멤버 ‘개코’의 아내로도 주목을 받았다.

‘유이라 릴리프 하이드레이팅 앰플’은 6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고, 주름과 미백 개선 효과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방송 중에는 앰플 2병, 톤업크림 2병, 모이스쳐라이징 크림 등 총 5종 구성(8만9000원)을 선보이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모이스쳐라이징 크림 1병을 추가 증정한다.

이날 방송에는 서아랑, 손설형 쇼호스트와 함께 김수미 대표가 직접 출연해 ‘홈쇼핑 속 뷰티 프로그램’ 콘셉트로 고객들에게 뷰티 팁을 전수할 계획이다.

박소영 CJ ENM 오쇼핑부문 뷰티사업팀 MD는 “트렌드 변화가 매우 빠른 SNS 뷰티 시장에서 인정받은 히트 브랜드 ‘유이라’와 함께 1년 전부터 선기획하여 합리적인 구성으로 론칭을 준비했다”며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 저변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뷰티 인플루언서의 열기가 계속되면서 홈쇼핑 뷰티 소싱 패러다임도 새로운 전환을 맞고 있다. 실제로 올 3월 CJ오쇼핑에서 단독 론칭한 ‘라비앙 에센스’는 론칭 방송 당시 주문량 1만 세트, 주문금액 10억5000만 원을 달성하며 방송 20분 만에 매진되었고, 20~30대 구매 고객 비중도 50%를 차지한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금감원, 가상자산거래소에 감독분담금 청구한다
  • "중국이 중국했다" 손흥민·이강인 향한 좁은 속내…합성사진 논란
  • "올여름 폭염·폭우 지속될 것…미리 대비해야"
  • 지하철서 잠든 이준석 사진 확산…출퇴근 목격담도
  • '밀양 사건' 피해자 "함께 분노해주셔서 감사…반짝하고 끝나지 않길"
  • 고유정·이은해·엄인숙·전현주…‘그녀가 죽였다’ 숨겨진 이야기 [해시태그]
  • “고객의 시간을 점유하라”...쉬지 않고 뻗어나가는 ‘뉴월드’ [정용진號 출범 100일]
  • 뇌전증 전문 교수들, 집단휴진 불참…“환자 위기 빠트리는 행동 삼가야”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11:2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607,000
    • -1.21%
    • 이더리움
    • 4,939,000
    • -0.7%
    • 비트코인 캐시
    • 615,000
    • -3.3%
    • 리플
    • 677
    • -1.46%
    • 솔라나
    • 209,700
    • -2.51%
    • 에이다
    • 599
    • -2.12%
    • 이오스
    • 960
    • -2.34%
    • 트론
    • 165
    • +0.61%
    • 스텔라루멘
    • 139
    • -0.71%
    • 비트코인에스브이
    • 71,800
    • -2.58%
    • 체인링크
    • 21,670
    • -2.12%
    • 샌드박스
    • 559
    • -2.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