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빼빼로 신제품 ‘누드 크림치즈’ 출시

입력 2019-07-23 09: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제과가 빼빼로 신제품 ‘누드 크림치즈’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빼빼로 누드 크림치즈’는 누드빼빼로 형태로 손에 묻지 않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막대형 비스킷 속에는 덴마크, 영국, 독일 등 3종의 유럽산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 제품을 한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히 치즈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롯데제과는 트렌드 분석 시스템 ‘엘시아(LCIA: Lotte Confectionery Intelligence Advisor)’를 통해 최근 3년간 제과 시장에서의 치즈 소재에 주목했다. 그 결과 체더 치즈에 대한 소비는 감소했으나 모차렐라치즈, 크림치즈, 프로볼로네치즈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강조되는 치즈의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음을 발견했다. 엘시아는 치즈와 어울리는 맛과 식감을 가진 제품으로 빼빼로를 꼽았고, 특히 다양한 치즈 중 크림치즈를 빼빼로 신제품 중 최적의 조합으로 추천했다.

롯데제과는 ‘빼빼로 누드크림치즈’에 대한 사전 소비자 조사를 실시, 콘셉트 평가와 제품 평가에서 출시 기준 점수인 3.7점(5점 만점 기준)보다 월등히 높은 4.0점이 나와 출시를 확정지었다. 크림치즈 특유의 맛과 향이 빼빼로의 고소한 맛과 잘 어울리는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한편 빼빼로는 지난해 약 950억 원의 매출(닐슨 POS 데이터 기준)을 올리며 자일리톨껌(약 1100억 원)을 제외한 국내 과자 중 1위의 자리를 지켰다. 롯데제과는 올해도 다양한 빼빼로 신제품 출시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1등 과자의 위상을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대표이사
신동빈, 이영구, 이창엽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5명
최근공시
[2025.12.02]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2025.12.01] 대표이사(대표집행임원)변경(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470,000
    • -1.41%
    • 이더리움
    • 4,647,000
    • -0.54%
    • 비트코인 캐시
    • 868,500
    • -3.12%
    • 리플
    • 3,101
    • -0.93%
    • 솔라나
    • 202,200
    • +0.1%
    • 에이다
    • 651
    • +0.46%
    • 트론
    • 423
    • -1.17%
    • 스텔라루멘
    • 362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20
    • -1.45%
    • 체인링크
    • 20,490
    • -2.66%
    • 샌드박스
    • 210
    • -0.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