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제작 캐리비안 베이 광고, 유튜브 조회수 200만 건 돌파

입력 2019-06-28 09: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일기획이 제작한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 광고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이 제작한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 광고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은 여름을 맞아 제작한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 광고가 유튜브 조회 수 2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달 12일 공개된 광고에는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모델로 기용됐다.

화사가 관찰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털털한 모습과 캐리비안 베이에서 열정적으로 즐기는 모습을 대비해 화사만의 반전 매력을 보여준 것이 광고의 특징이다.

여기에 캐리비안 베이의 애칭인 '캐비'를 활용해 '여름엔 캐비지(캡이지)'라는 언어유희적 슬로건까지 더해 캐리비안 베이의 대세감을 강조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광고 방영 이후 SNS 상에서의 '캐리비안베이' 버즈량이 70% 가량 상승한 가운데, 최근 더위의 영향으로 관련 버즈량이 꾸준히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뺑소니까지 추가된 김호중 '논란 목록'…팬들은 과잉보호 [해시태그]
  • 높아지는 대출문턱에 숨이 ‘턱’…신용점수 900점도 돈 빌리기 어렵다 [바늘구멍 대출문]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단독 대우건설, 캄보디아 물류 1위 기업과 부동산 개발사업 MOU 맺는다
  • 하이브 "민희진, 투자자 만난 적 없는 것처럼 국민 속여…'어도어 측' 표현 쓰지 말길"
  • 어린이ㆍ전기생활용품 등 80개 품목, KC 인증 없으면 해외직구 금지
  • 단독 위기의 태광그룹, 강정석 변호사 등 검찰‧경찰 출신 줄 영입
  • 막말·갑질보다 더 싫은 최악의 사수는 [데이터클립]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606,000
    • +5.29%
    • 이더리움
    • 4,166,000
    • +2.41%
    • 비트코인 캐시
    • 630,000
    • +4.48%
    • 리플
    • 718
    • +2.43%
    • 솔라나
    • 225,300
    • +11.7%
    • 에이다
    • 631
    • +4.3%
    • 이오스
    • 1,105
    • +4.54%
    • 트론
    • 172
    • -2.27%
    • 스텔라루멘
    • 149
    • +3.4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850
    • +5.34%
    • 체인링크
    • 19,290
    • +5.64%
    • 샌드박스
    • 607
    • +5.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