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커에프앤지, 에어프라이어 전용 치킨브랜드 ‘에어프렌즈’ 출시

입력 2019-05-14 09: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지바이오 계열사 마니커에프앤지가 에어프라이어 전용브랜드 ‘에어프렌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어프렌즈’는 가정에서 손쉽게 튀김용 제품을 조리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의 보급 확대에 맞춰 마니커에프앤지에서 독자 개발한 특허기술을 적용한 치킨제품이다. 기름에 튀길 때보다도 더 나은 맛과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마니커에프앤지가 출시한 ‘에어프렌즈’ 시리즈 첫 제품은 신선한 국내산 닭 한 마리를 먹기 좋은 크기인 12조각으로 손질하여 옛날통닭 맛을 그대로 살린 ‘바사삭치킨’이다. 향후 마니커에프앤지는 대형 할인점 입점 후 매장마다 에어프라이어를 설치해 현장에서 조리, 시식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치킨전문점의 배달치킨과 경쟁해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라며 “기름에 튀기는 대신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라는 것이 아니라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을 때 가장 맛있는 상태가 되도록 말 그대로 ‘전용제품’으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안석현 마니커에프앤지 마케팅팀 과장은 “’에어프렌즈’ 시리즈는 기존의 튀김용 제품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제품으로, 첫 제품인 ‘바사삭치킨’ 외에도 이미 다양한 후속제품이 개발 완료돼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며 “‘에어프렌즈’를 향후 3년 이내 500억 원 매출 달성 가능한 대형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지현욱,김충석(각자대표)
이사구성
이사 4명 / 사외이사 1명
최근공시
[2025.12.05]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일반)
[2025.11.18]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일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13:0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761,000
    • +1.14%
    • 이더리움
    • 4,637,000
    • +1.51%
    • 비트코인 캐시
    • 895,500
    • +1.99%
    • 리플
    • 3,087
    • -0.23%
    • 솔라나
    • 200,000
    • +0.1%
    • 에이다
    • 630
    • +0.32%
    • 트론
    • 428
    • -0.47%
    • 스텔라루멘
    • 360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80
    • -1.11%
    • 체인링크
    • 20,710
    • -1.19%
    • 샌드박스
    • 209
    • -2.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