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2019년 연간 캠페인 ‘나는 엄마입니다’

입력 2019-01-10 10: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19 연간 캠페인 '나는 엄마입니다'(사진제공=한샘)
▲2019 연간 캠페인 '나는 엄마입니다'(사진제공=한샘)

종합홈인테리어전문기업 한샘이 2019년 연간 캠페인 주제를 ‘나는 엄마입니다’로 정하고 ‘세상의 모든 엄마를 응원’하는 캠페인을 한다고 10일 밝혔다.

한샘은 “불편한 재래식 부엌가구가 주를 이루던 70년대부터 현대식 입식 가구를 보급하며 어머니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앞장서 왔다”며 “다양한 모습으로 살아가는 어머니들을 응원해 가족의 행복에도 이바지한다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취지”라고 설명했다.

올해 연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의 주제는 ‘싱글맘’을 시작으로, ‘워킹맘’, ‘전업맘’ 등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첫 번째 주제는 미혼모다. 한샘은 지난해 주거환경개선사업의 대상을 미혼모를 비롯한 한부모 가정을 주로 하고, 총 20여 한부모 가정의 집을 새로 꾸몄다. 한부모가정 돌봄시설에서 퇴소해 자립하는 한부모 가정에 자립 정착금을 주고 자립 시 필요한 생활용품을 담은 자립응원키트도 함께 선물하고 있다.

두 번째 주제는 ‘워킹맘’이다. 한샘은 ‘여성이 다니고 싶은 회사, 엄마가 행복한 회사’를 모토로 여성 임직원들이 임신과 출산, 육아로 경력이 단절되지 않고 회사 안에서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주고 있다. 임신부는 임신 전 기간 6시간 단축 근무를 하고, 육아휴직을 기존 1년에서 2년으로 연장했다.

최양하 한샘 회장은 “어머님들의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이 세상 모든 어머니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다방면에 걸쳐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김유진(대표집행임원)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1.13] 분기보고서 (2025.09)
[2025.11.10]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13:1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789,000
    • +1.1%
    • 이더리움
    • 4,640,000
    • +1.44%
    • 비트코인 캐시
    • 892,500
    • +1.88%
    • 리플
    • 3,095
    • +0.06%
    • 솔라나
    • 200,300
    • +0.3%
    • 에이다
    • 633
    • +0.96%
    • 트론
    • 428
    • -0.23%
    • 스텔라루멘
    • 361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200
    • -0.85%
    • 체인링크
    • 20,740
    • -1%
    • 샌드박스
    • 210
    • -1.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