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중국 홈쇼핑 진출…이너뷰티 ‘에버콜라겐타임’ 생방송

입력 2019-01-09 14: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너뷰티 전문기업 뉴트리가 홈쇼핑 채널을 통해 중국 시장에 첫 발을 내딛는다.

뉴트리는 작년 중국 유고홈쇼핑을 통해 에버콜라겐타임의 테스트 방송을 성공적으로 끝내면서 오늘(9일)부터 생방송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유고홈쇼핑은 중국 전역에 방송하는 중국 내 취급 규모 2위의 홈쇼핑 채널이다. 유고홈쇼핑은 중국 뷰티 제품군 주요 소비자층을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어 회사와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 생방송 이후 녹화방송까지 편성이 완료된 상태다.

방송에는 한국에서 연매출 300억 원 성공신화를 기록한 에버콜라겐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중국 소비자 입맛에 맞게 4개월, 8개월, 12개월 패키지로 구성해 중국 소비자를 사로잡는다.

뉴트리 관계자는 “올해 2019년 첫 방송을 초대형 홈쇼핑인 유고홈쇼핑에서 진행하게 돼 매출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특히 홈쇼핑 판매율이 높은 시간대인 저녁 시간대에 생방송이 편성돼 매출 향상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는 홈쇼핑 방송 외에도 면세점, 직구 등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작년 사상 최초로 매출 32조 원을 돌파한 중국 최대 행사인 광군제를 대비하는 등 준비 태세를 갖추고 있다.


대표이사
김도언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2.05] 주주총회소집공고
[2025.11.19]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소비자피해 구제 대비 허술한 쿠팡, 임원배상책임보험은 가입했다
  • 붕어빵 이어 방어까지?⋯'제철 음식'에 웃을 수 없는 이유 [이슈크래커]
  • [종합] 코레일 노사협상 결렬, 철도노조 "성과급 정상화 정부 약속하라"
  • '가난한 자의 金' 이젠 옛말…사상 첫 60달러 선 뚫었다
  • ‘K- 반도체’ 다시 초격차 외쳤지만…‘52시간 근무제’ 족쇄 여전
  • 논란의 카카오톡 친구탭, 15일 업데이트...석달 만에 ‘친구목록’ 복원
  • 영화 '티켓'·'길소뜸' 남긴 원로 배우 김지미, 미국서 별세⋯향년 85세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632,000
    • +2.37%
    • 이더리움
    • 4,936,000
    • +6.38%
    • 비트코인 캐시
    • 841,000
    • -1.29%
    • 리플
    • 3,087
    • +0.75%
    • 솔라나
    • 205,800
    • +4.04%
    • 에이다
    • 686
    • +8.37%
    • 트론
    • 416
    • -0.72%
    • 스텔라루멘
    • 373
    • +4.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60
    • +1.74%
    • 체인링크
    • 21,070
    • +2.48%
    • 샌드박스
    • 214
    • +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