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광군제 행사서 화장품 매출 50%↑

입력 2018-11-12 13: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생활건강이 광군제 행사에서 기록적인 매출을 끌어올렸다.

LG생활건강은 11일 열린 광군제 행사에서 지난해보다 화장품 매출이 50%, 생활용품 매출이 73% 올랐다고 12일 밝혔다.

‘후’는 약 23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광군제 때보다 약 72% 늘어난 금액이다. 그중에서도 후의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세트’는 지난해 판매량인 3만 2000세트에서 90% 증가한 6만 1000세트가 팔렸다.

‘숨'은 지난해 광군제보다 매출이 무려 82%가 늘어났다. ‘빌리프’는 대표 제품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처라이징 밤’의 광군제 에디션 등을 선보이며 지난해 광군제 대비 매출이 417% 성장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툭하면 하지 말라”…꽁꽁 묶인 플랫폼 산업 [역주행 코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35,000
    • -1.4%
    • 이더리움
    • 4,633,000
    • -0.52%
    • 비트코인 캐시
    • 856,500
    • -4.03%
    • 리플
    • 3,049
    • -1.61%
    • 솔라나
    • 197,100
    • -2.28%
    • 에이다
    • 634
    • -0.31%
    • 트론
    • 419
    • -1.87%
    • 스텔라루멘
    • 356
    • -1.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90
    • -1.32%
    • 체인링크
    • 20,400
    • -2.02%
    • 샌드박스
    • 209
    • -1.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