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촉감·색감·조형’ 3박자 갖춘 V40 씽큐 광고 영상 공개

입력 2018-09-27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프미미엄 스마트폰 LG V40 씽큐 디자인 소개 영상을 SNS을 통해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프미미엄 스마트폰 LG V40 씽큐 디자인 소개 영상을 SNS을 통해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디자인을 강조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신제품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LG전자는 27일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40 씽큐 디자인 소개 영상을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에 게재했다고 밝혔다.

30초 분량 영상에는 촉감, 색감, 조형 등 스마트폰 디자인 3요소를 강조했다. 신제품 기술을 부각하는 대신 편의성, 조화 등과 같은 매력을 부각한 것이다.

LG전자는 신제품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제품을 잡았을 때 소비자가 느끼는 촉감을 고려했다. 제품 후면 강화유리 표면을 나노미터 단위로 미세하게 깎는 샌드 블라스트 공법을 적용해 부드러운 느낌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LG V40 씽큐 컬러는 △뉴 플래티넘 그레이 △모로캄 블루 △카민 레드 등 3종이다. 제품 가로폭은 LG V30과 같지만 베젤을 줄이고 화면 크기를 6.4인치까지 키웠다.

이외에도 제품 전후면 카메라 옆에 있던 2~3mm 크기 조도 센서, 레이저 센서까지 외부에 노출하지 않아 간결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LG전자 이정훈 MC디자인연구소장은 “제품의 기술을 과시하려는 화려함보다 사용자를 돋보이게 하는 정갈함에 초점을 맞췄다”며 “얇고 가벼운 디자인에 새로운 재질과 컬러로 계속 들고 다니며 들여다 보고 싶은 새로운 욕구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금감원, 가상자산거래소에 감독분담금 청구한다
  • "중국이 중국했다" 손흥민·이강인 향한 좁은 속내…합성사진 논란
  • "올여름 폭염·폭우 지속될 것…미리 대비해야"
  • 지하철서 잠든 이준석 사진 확산…출퇴근 목격담도
  • '밀양 사건' 피해자 "함께 분노해주셔서 감사…반짝하고 끝나지 않길"
  • 고유정·이은해·엄인숙·전현주…‘그녀가 죽였다’ 숨겨진 이야기 [해시태그]
  • “고객의 시간을 점유하라”...쉬지 않고 뻗어나가는 ‘뉴월드’ [정용진號 출범 100일]
  • 뇌전증 전문 교수들, 집단휴진 불참…“환자 위기 빠트리는 행동 삼가야”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15:2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683,000
    • -0.18%
    • 이더리움
    • 4,968,000
    • +1.02%
    • 비트코인 캐시
    • 615,000
    • -1.91%
    • 리플
    • 679
    • -0.73%
    • 솔라나
    • 209,200
    • -2.11%
    • 에이다
    • 598
    • -1.64%
    • 이오스
    • 964
    • -0.41%
    • 트론
    • 164
    • -0.61%
    • 스텔라루멘
    • 14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72,200
    • -1.23%
    • 체인링크
    • 21,730
    • -0.87%
    • 샌드박스
    • 559
    • -0.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