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특집]매일유업 ‘상하치즈 미니’ 어린이 영양간식 으뜸

입력 2018-07-30 10: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상하치즈 미니 바이럴 영상 캡처. 사진제공 매일유업
▲상하치즈 미니 바이럴 영상 캡처. 사진제공 매일유업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는 온 가족이 매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상하치즈 미니(Mini)’ 3종을 선보였다. 국내 치즈 시장에서 스낵치즈의 경우 주로 수입 치즈 중심으로 한정된 데 비해 매일유업은 소비자들이 일상적으로 쉽게 먹을 수 있는 스낵치즈를 선보이기 위해 신규 설비를 도입했다.

매일유업의 ‘상하치즈 미니’는 소비자들이 치즈를 일상에서 더 쉽고 가깝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특히 요즘 학교 외에도 다양한 야외활동을 많이 하는 아이들에게 성장기에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는 영양 간식으로 추천한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체다, 크림치즈, 모짜렐라를 중심으로 짜지 않은 담백한 맛을 살렸으며, 바로 먹기 좋은 크기로 개별 포장해 일상에서 혹은 야외활동을 하거나 캠핑 등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제품 종류는 ‘칼슘체다’, ‘크림치즈’, ‘스모크 모짜렐라’ 등 3종이며,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칼슘체다는 한 조각에 우유 반 잔(10㎖)에 해당하는 칼슘 150㎎을 그대로 담았으며, 크림치즈는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듯한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스모크 모짜렐라는 담백하면서도 쫀득한 모짜렐라와 깊은 풍미의 스모크 치즈가 어우러져 간식은 물론 성인 안주로도 먹기 좋다.

▲상하치즈 미니 3종 포스터 (사진제공=매일유업)
▲상하치즈 미니 3종 포스터 (사진제공=매일유업)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상자산 '그림자 규제' 8년째 제자리…'골든타임' 놓칠라[역주행 코리아 下]
  • [AI 코인패밀리 만평] 그냥 쉴래요
  • 쿠팡 사태에 긴장한 식품업계⋯자사몰 고도화 전략 ‘주목’
  • 김은경 전 금감원 소보처장 “학연·지연 배제 원칙 세워...전문성 갖춰야 조직도 신뢰받아”[K 퍼스트 우먼⑫]
  • [날씨 LIVE] 출근길 '영하권' 이어져...낮부터 '포근'
  • “1200조 中전장 신성장동력”…삼성, 전사 역량 총동원
  • 손자회사 지분율 완화 추진⋯SK하이닉스 'AI 시대 팹 증설 ' 숨통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09:1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761,000
    • +1.15%
    • 이더리움
    • 4,895,000
    • +4.75%
    • 비트코인 캐시
    • 868,000
    • +0.35%
    • 리플
    • 3,108
    • +0.29%
    • 솔라나
    • 203,400
    • +2.21%
    • 에이다
    • 693
    • +7.11%
    • 트론
    • 419
    • +0.48%
    • 스텔라루멘
    • 375
    • +4.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260
    • +0.5%
    • 체인링크
    • 21,260
    • +3.15%
    • 샌드박스
    • 215
    • +2.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