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특집] 10주년 맞은 맥심 티오피, 1000억 매출 눈앞

입력 2018-07-24 10: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맥심 티오피(Maxim T.O.P)’는 2008년 프리미엄 커피음료로 첫선을 보인 이후 10년 만에 연 매출액 1000억 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메가 브랜드다.

앞서 동서식품은 6월 29일부터 이달 8일까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플랜트(Maxim Plant) 1층에서 맥심 티오피의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맥심 티오피 팝업스토어에서는 ‘테이스팅 노트’로 나에게 어울리는 맥심 티오피를 찾는 ‘T.O.P Exploring’, 맥심 티오피 블라인드 테스트, 티오피 시그니처 포토월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맥심 티오피 광고 모델인 원빈은 사전 응모를 통해 선정된 총 12명의 맥심 티오피 팬들에게 맥심 티오피 제품과 선물을 전달했다. 또 맥심 플랜트 바리스타가 진행하는 맥심 티오피의 리얼 에스프레소 추출 미니 강연에도 참석했다.

‘맥심 티오피 컵커피’는 제품별로 최적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원두 블렌딩과 로스팅을 달리한 것이 특징이다. ‘맥심 티오피 심플리 스무스(Maxim T.O.P Simply Smooth)’는 미디엄 로스팅한 콜롬비아 블렌딩 원두를 사용해 제품명처럼 부드럽고 깔끔한 느낌을 강조한 커피음료다. △커피 본연의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블랙 △가볍게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아메리카노 △우유가 풍부하게 들어가 부드러운 라테 등 총 3종 가운데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동서식품 옥지성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식품의 커피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맥심 티오피와 함께라면 커피전문점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에스프레소 원두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맛있는 커피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755,000
    • +0.4%
    • 이더리움
    • 5,359,000
    • +4.34%
    • 비트코인 캐시
    • 701,000
    • +0.65%
    • 리플
    • 729
    • -0.68%
    • 솔라나
    • 242,600
    • -2.45%
    • 에이다
    • 667
    • -0.3%
    • 이오스
    • 1,170
    • -0.59%
    • 트론
    • 164
    • -2.38%
    • 스텔라루멘
    • 154
    • +0.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750
    • -1.77%
    • 체인링크
    • 23,000
    • -0.13%
    • 샌드박스
    • 633
    • -0.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