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IT 사업 통합 브랜드 WiseN 런칭

입력 2008-02-27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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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네오텍, 자사의 다양한 IT 사업들을 WiseN 브랜드로 통합

IT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 업체 GS네오텍은 자사의 CDN, IT Infra Service, IP Telephony, 홈네트워크 등의 IT 서비스 사업을 대표하는 브랜드 WiseN을 런칭 한다고 27일 밝혔다.

GS네오텍의 새로운 브랜드 ‘WiseN’은 ‘고객과 함께 현명하고 사려 깊게(Wise)’, ‘시대를 앞서나가는 새로움으로(New)’, ‘내일의 꿈을 열어나가는 Service(And)’ 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고객의 비즈니스와 함께 성장하는 서비스라는 의미로 'Your IT Service, WiseN' 라는 슬로건이 함께 사용 된다.

이번 IT사업 통합브랜드 발표로, 올해 CDN분야에서 350억원, NI분야에서 500억원, IP Telephony 분야에서 150억원, 홈네트워크 및 FTTH 분야에서 200억 등 IT 사업에서만 총 1,2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GS네오텍은 WiseN이라는 브랜드 명에 WiseN CDN, WiseN Infra, WiseN Network 등 서비스 명을 함께 사용 함으로써, 각각 개별적으로 여겨지던 자사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통합적인 IT 서비스 개념으로 확장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미래 지향적이고 지능적이며 안정적인 IT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GS네오텍 최성진 대표는 “B2B 기업에 있어 브랜드는 차별화하고, 복잡성을 줄이고, 고객의 의사결정을 간단하게 하는 서비스 가치의 바로미터임에도 불구하고 국내 IT기업들이 간과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며 “이번 WiseN 브랜드 런칭을 통하여 GS네오텍 IT 서비스의 가치를 새로이 하고 B2B 브랜딩에 있어 새로운 획을 그을 것이다” 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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