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스마트 초이스 캠페인' 전개

입력 2008-02-20 10: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신(新)소비자정책을 전달하기 위해 '스마트 초이스(Smart Choice)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명한 고객의 선택'이라는 부제가 달린 '스마트 초이스 캠페인'은 꼭 필요한 가격만큼만 지불하고도 최고의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적극 알리고자 기획됐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를 위해 더페이스샵은 그린과 블랙 컬러로 제작한 'Smart Choice! 현명한 고객의 선택-THEFACESHOP'이라는 로고를 이달 말부터 전국 매장에 설치한다.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는 "고객은 치열한 시장경쟁 속에서도 초심을 잃지 않는 기업을 기대한다"며 "올해도 자연주의와 합리적인 가격대비 최고의 만족이라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321,000
    • +3.56%
    • 이더리움
    • 4,463,000
    • +7.18%
    • 비트코인 캐시
    • 925,500
    • +9.66%
    • 리플
    • 2,853
    • +5.47%
    • 솔라나
    • 189,100
    • +7.57%
    • 에이다
    • 566
    • +8.43%
    • 트론
    • 416
    • -0.24%
    • 스텔라루멘
    • 329
    • +7.87%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340
    • +6.8%
    • 체인링크
    • 18,850
    • +6.26%
    • 샌드박스
    • 179
    • +9.1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