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가 지킵니다' 광고 인기몰이…공개 열흘만에 조회수 14만 돌파

입력 2017-11-22 13: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KCC)
(사진제공=KCC)

KCC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안전'을 주제로 한 TV 광고가 관심을 끌고 있다.

KCC는 22일 화재에 취약한 건물과 장소에서도 안전하게 지켜주는 KCC 의 무기단열재와 내화도료를 소개하는 ‘KCC 가 지킵니다' 광고편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입소문을 타 광고를 공개한지 열흘 만에 유투브 조회수 14만을 웃돌았다.

회사 관계자는 "건조한 겨울철로 접어들면서 화재 위험성에 대한 우려가 높아진데다 국내에서도 지진 등 자연재해가 왕왕 발생해 그로 인한 화재 및 인명피해와 같은 2,3 차 사고로 국민들의 ‘안전’ 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는 시점"이라며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안전한 제품’을 ‘아버지’의 목소리를 통해 표현해 내, 사회적 이슈와 실 사용자의 마음을 정확히 관통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전통 시장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아버지를 둔 한 가정의 이야기를 통해 전통시장의 대형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주고 무기단열재를 사용함으로써 이러한 인재를 막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 시장에서 가족을 위해 위험해 보이는 불 앞에서 일하는 모습을 통해 가족애를 전달하고, 서민들의 안전을 지켜주는데 KCC가 기여하고자 노력한다는 점을 담아냈다.

특히 KCC의 무기단열재나 내화도료 제품의 등장 없이 가족을 위해 묵묵히 일하고 있는 아버지의 모습만으로 시청자들이 느끼는 ‘소중한 사람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을 KCC 제품과 함께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KCC 관계자는 "KCC 의 광고가 주목 받는 이유는 ‘우리’ 의 이야기를 KCC 의 인간중심의 제품들과 함께 풀어내 공감 있게 전달하려 노력한 것” 이라며 “우리 삶의 가치와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에너지 세이빙과 친환경, 고기능성 중심으로 더욱 좋은 제품들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버이날 고민 끝…2024 어버이날 문구·인사말 총정리
  • 전 세계 41개국에 꽂은 ‘K-깃발’…해외서 번 돈 6% 불과 [K-금융, 빛과 그림자 上]
  • 쿠팡, 1분기 매출 첫 9조원 돌파…영업이익은 61%↓ ‘뚝’
  • 단독 이번엔 ‘갑질캐슬’?…KT와 공사비 갈등 중인 롯데건설, 하도급사에 ‘탄원서 내라’ 지시
  • "어버이날 쉬게 해주세요" [데이터클립]
  • “대출 당일 바뀐 주담대 금리…기준금리 따라 달라져요”
  • "정몽규 축협 회장 사퇴하라" 축구 지도자들도 나섰다
  • 우천순연으로 성사된 양현종·원태인 맞대결…선두권 지각변동 일어날까 [프로야구 8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08 13:1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209,000
    • -0.73%
    • 이더리움
    • 4,250,000
    • -0.89%
    • 비트코인 캐시
    • 659,000
    • -0.6%
    • 리플
    • 737
    • -2.64%
    • 솔라나
    • 209,500
    • -3.77%
    • 에이다
    • 623
    • -1.42%
    • 이오스
    • 1,117
    • -1.85%
    • 트론
    • 170
    • +1.8%
    • 스텔라루멘
    • 151
    • -1.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89,300
    • -1.11%
    • 체인링크
    • 19,690
    • -2.28%
    • 샌드박스
    • 608
    • -1.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