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남성 화장품... 설 선물로 인기"

입력 2008-01-31 12: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설 선물로 남성 화장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현대백화점은 설 예약판매 행사에서 랑콤 옴므, 클라란스 맨, 크리스찬디올 옴므 등 남성화장품 매출이 전년 설행사 기간 대비 25% 늘어나, 같은 기간 화장품 전체 매출 신장율 10%보다 15%포인트 높게 나타났다고 밝혔다.

또한 설 화장품 선물 매출중 남성화장품 선물 매출 비중도 작년 추석 10%에서 이번 설에는 14%로 늘어났다고 덧붙였다.

이같은 증가세는 외모에 신경 쓰고 피부를 가꾸는 남성이 많아지면서 명절 선물로 남성화장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으로 회사측은 풀이했다.

현대백화점 상품본부 김홍조 과장은 “자신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구입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화장품이 명절 선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남성 화장품 선물도 명절 선물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대표이사
정지선, 정지영 (각자대표)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5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4]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속보 서울 지하철 파업 철회…1노조 임단협 타결
  • 챗GPT 5.2 공개…적용 언제부터
  • “해킹 성공하면 테슬라車 공짜”…세계는 ‘현상금 보안’ 전쟁 중 [해외실험실: 빅테크 보안 대해부 ①]
  • eSSD·메모리 수요 폭발…삼성전자·SK하이닉스 4분기 실적 견인 전망 [ET의 칩스토리]
  • “한국은 AI 전초기지”… 엔비디아, 젠슨황 ‘깐부회동’ 후 한국서 채용 확대
  • 대형사 도시정비 수주 ‘47조’ 폭증… 내년 성수·압구정·목동으로 경쟁 정점
  • 식감 살리고 칼로리 낮추고...오뚜기 ‘컵누들’, 웰빙 라면의 ‘무한 진화’[K-라면 신의 한수⑳]
  • 오늘의 상승종목

  • 12.12 09:3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194,000
    • +0.84%
    • 이더리움
    • 4,807,000
    • -1.8%
    • 비트코인 캐시
    • 858,000
    • +1.78%
    • 리플
    • 3,022
    • -0.17%
    • 솔라나
    • 203,200
    • +0.99%
    • 에이다
    • 630
    • -5.83%
    • 트론
    • 416
    • +0%
    • 스텔라루멘
    • 365
    • -0.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00
    • +0.34%
    • 체인링크
    • 20,920
    • +0.24%
    • 샌드박스
    • 205
    • -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