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남성 화장품... 설 선물로 인기"

입력 2008-01-31 12: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설 선물로 남성 화장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현대백화점은 설 예약판매 행사에서 랑콤 옴므, 클라란스 맨, 크리스찬디올 옴므 등 남성화장품 매출이 전년 설행사 기간 대비 25% 늘어나, 같은 기간 화장품 전체 매출 신장율 10%보다 15%포인트 높게 나타났다고 밝혔다.

또한 설 화장품 선물 매출중 남성화장품 선물 매출 비중도 작년 추석 10%에서 이번 설에는 14%로 늘어났다고 덧붙였다.

이같은 증가세는 외모에 신경 쓰고 피부를 가꾸는 남성이 많아지면서 명절 선물로 남성화장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으로 회사측은 풀이했다.

현대백화점 상품본부 김홍조 과장은 “자신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구입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화장품이 명절 선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남성 화장품 선물도 명절 선물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오너리스크 없을 것' 자신했는데…백종원에게 대체 무슨 일이 [이슈크래커]
  • 3월의 대설특보…올해 ‘꽃샘추위’ 원인 제공자는? [해시태그]
  • 기술 하나로 엔비디아 뚫었다… '330억' 김동선 야심 통할까
  • "오만한 태도" 서울의대 교수 지적에…의료계 "미친 것 같다"
  • 崔대행, 방통위법 거부권… "'권력분립 원칙' 위헌 소지"
  • "전지현, 그녀가 하면 뜬다"…CF퀸이 사는 '아크로 서울포레스트'는 [왁자집껄]
  • “5만 원 저축하면 2배 더 준다”…취약계층 아동 자립 돕는 ‘디딤씨앗통장’[경제한줌]
  • 한 편당 2분…드라마도 '숏폼'으로 본다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3.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0,878,000
    • -1.72%
    • 이더리움
    • 2,813,000
    • -0.67%
    • 비트코인 캐시
    • 491,700
    • -0.12%
    • 리플
    • 3,346
    • -2.65%
    • 솔라나
    • 183,200
    • -2.91%
    • 에이다
    • 1,024
    • -2.85%
    • 이오스
    • 792
    • +7.76%
    • 트론
    • 347
    • +7.43%
    • 스텔라루멘
    • 400
    • -0.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330
    • -1.44%
    • 체인링크
    • 20,060
    • -2.95%
    • 샌드박스
    • 417
    • -1.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