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고경표 운동화로 매출 껑충

입력 2017-09-27 16: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자사 FW 시즌 주력 제품인 ‘오리지널’ 라인이 이달에만 일평균 2배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8월 제품이 출시된 직후부터 드라마 PPL을 비롯해 스타마케팅과 SNS 홍보 강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인 결과다.

특히 프로스펙스는 매출 증가의 주요 요인으로 드라마 PPL을 꼽았다. 최근 종영한 KBS 2TV 드라마 ‘최강 배달꾼’에 제품이 노출된 후 ‘고경표 운동화’로 불리며 인기가 올랐다는 분석이다.

이 밖에도 KBS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과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서 출연진들이 제품을 신고 나오며 소비자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오리지널 라인은 프로스펙스의 상징적 로고인 ‘F’를 활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1981년 당시 출시됐던 제품의 디자인을 그대로 복원해 복고 분위기를 재현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계주와 곗돈…계를 아시나요 [해시태그]
  • '오라클 쇼크' 강타…AI 거품론 재점화
  • 코스피, 하루 만에 4000선 붕괴…오라클 쇼크에 변동성 확대
  • 단독 아모제푸드, 연간 250만 찾는 ‘잠실야구장 F&B 운영권’ 또 따냈다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676,000
    • +0.57%
    • 이더리움
    • 4,238,000
    • -2.87%
    • 비트코인 캐시
    • 799,000
    • -2.44%
    • 리플
    • 2,757
    • -3.2%
    • 솔라나
    • 183,400
    • -3.12%
    • 에이다
    • 541
    • -4.42%
    • 트론
    • 412
    • -1.2%
    • 스텔라루멘
    • 314
    • -2.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940
    • -4.88%
    • 체인링크
    • 18,250
    • -3.49%
    • 샌드박스
    • 171
    • -4.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