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아이, 자체 개발 화장품 76종 中 시장 본격 출시 예정

입력 2017-07-11 13: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머신비전 및 화장품 유통 전문기업 넥스트아이는 자사 브랜드 화장품 ‘미코노스(MYCONOS)’, ‘한시티’, ‘베이푸만’ 등 총 3가지 브랜드를 7월 말 중국에 정식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넥스트아이는 이번 화장품 브랜드 론칭으로 기초 화장품 ‘미코노스’ 9종, 한방 화장품 ‘한시티’ 23종, 색조화장품 ‘베이푸만’ 44종 등, 총 76종의 자사 화장품을 중국 시장에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화장품은 모두 넥스트아이 관계사 실로닉스가 개발한 제품으로 지난해 유미도그룹 인수 이후 본격적인 제품 개발을 시작했으며 중국 시장을 타겟으로 개발된 중국 전용 제품이다.

넥스트아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화장품은 유미도그룹 천광 회장이 직접 브랜드 및 제품 개발을 주도해 진행됐다”며 “중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는 천광 회장이 직접 개발한 만큼 빠른 시일 내 시장 안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넥스트아이는 현재 중국 유미도그룹 프랜차이즈 약 4800개 매장 및 빌라쥬11 중국 싼리툰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중국 현지 유통에 나설 계획이며, 향후 중국 각 성에 위치한 화장품 전문 유통회사를 통해 중국 전역으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화장품은 넥스트아이의 최대주주 유미도그룹이 보유한 중국 심천공장에서 생산되며 중국 현지에서 생산돼 별도의 중국 위생허가 없이 중국 전역에 판매가 가능하다.

넥스트아이 측은 “이번 화장품 브랜드 론칭이 완료되면 기초 화장품부터 한방, 기능성, 색조, 네일, 미용기기 등 모든 뷰티 시장을 아우르는 라인업을 중국 시장에서 확보하게 된다”며 “현재 모든 준비가 완료된 만큼 오는 하반기부터는 본격적인 중국 공략을 통해 진정한 중국 화장품 유통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탕탕 후루후루”·“야레야레 못 말리는 아가씨”…나만 킹받는거 아니죠? [요즘, 이거]
  • 변우석 팬미팅·임영웅 콘서트 티켓이 500만 원?…'암표'에 대학교도 골머리 [이슈크래커]
  • 창업·재직자 은행 대출 어렵다면…'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 [십분청년백서]
  • 서울고법 "최태원, 노소영에 1조3800억원 재산분할"
  • 단독 문체부 산하 한국문화진흥 직원 절반 '허위출근부' 작성
  • 새 국회 '첫' 어젠다는…저출산·기후위기 [22대 국회 개원]
  • 용산역 역세권에 3.7M 층고…코리빙하우스 ‘에피소드 용산 241’ 가보니[르포]
  • 육군 훈련병 사망…군, 얼차려 시킨 간부 심리상담 中
  • 오늘의 상승종목

  • 05.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464,000
    • +1.57%
    • 이더리움
    • 5,268,000
    • +0.11%
    • 비트코인 캐시
    • 657,000
    • +1.39%
    • 리플
    • 728
    • -0.82%
    • 솔라나
    • 234,700
    • +0.43%
    • 에이다
    • 627
    • -1.72%
    • 이오스
    • 1,133
    • +0.8%
    • 트론
    • 155
    • -0.64%
    • 스텔라루멘
    • 149
    • -0.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500
    • +0.12%
    • 체인링크
    • 25,600
    • -3.47%
    • 샌드박스
    • 617
    • -1.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