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대표이사 이성훈·www.titleist.co.kr)가 보다 다양한 플레이어스 시리즈 스탠드백을 출시한다.
클럽 투입구 갯수에 따른 4분할 (5종), 5분할 (9종), 14분할 (6종) 제품에서부터 우천시 유용한 스테이드라이 방수 제품 (5종)까지. 총 4개 라인업 25개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신제품 개발에 앞서 진행된 다양한 서베이와, 투어선수들로부터 받은 피드백에서 산출된 골퍼의 니즈를 이번 신제품에 다수 적용했다. 골퍼들은 스탠드백의 많은 포켓 중 명확한 목적의 몇 곳만 활용하고 있었으며, 스탠드백 다리의 견고함, 제품의 가벼움, 이동의 편의성, 쿠션감, 좋은 내구성을 갖춘 제품을 찾고 있었다.
이번 제품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스탠드 시스템’. 다리와 바디의 접점인 ‘힌지’에 타이틀리스트만의 기술력이 적용돼 한층 견고해졌다. 또한 이상적인 거치 각도와 발 받침으로 편안하게 클럽을 넣고 뺄 수 있다. 특히 백을 운반할 때에는 인체공학적 손잡이가 도움이 되며, 어깨끈과 엉덩이 패드는 타이틀리스트만의 고밀도 쿠션폼 소재로 제작되어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듯 편안하다.
타이틀리스트 골프 기어는 봄 시즌을 앞두고 모자에서부터 캐디백, 보스톤백, 하프백 등 폭넓은 라인과 컬러로 구성된 신제품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모자 28종, 카트백 7종의 21컬러, 스탠드백 6종의 33가지 컬러, 하프백 3가지 컬러, 보스톤백 4종의 9가지 컬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