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코리아, 익스프레스 레인 서비스 일산서 확대 운용

입력 2017-01-10 1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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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
(사진제공=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

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FCA코리아)는 익스프레스 레인 서비스를 ‘FCA 일산 서비스 센터’에 확대해 운용한다고 10일 밝혔다.

익스프레스 레인 서비스는 사전 예약 없이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최대 30분 이내에 경정비 서비스를 완료한다.

FCA코리아는 2014년 강남 서비스 센터에 익스프레스 레인 서비스를 최초 적용한 이래 서초와 수원 서비스 센터까지 점진적으로 확대했다. 경기 지역에서 두 번째로 익스프레스 레인 서비스가 적용된 일산 서비스 센터는 전담 워크베이와 경정비에 특화된 전담 서비스 테크니션이 상시 배치돼 있다.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차량에 대한 FCA 일산 서비스 센터 익스프레스 레인 서비스의 일일 최대 처리 가능 대수는 15대다.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은 “FCA코리아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작년 한해 한층 높아진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 지수 결과에서 좋은 결실을 맺었다”며, “올해도 신속하고 더 나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모든 노력을 쏟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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