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토리버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새롭게 단장

입력 2017-01-03 1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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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리버치(TORY BURCH)의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가 리뉴얼 오픈했다.(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토리버치(TORY BURCH)의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가 리뉴얼 오픈했다.(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서울 청담동 명품거리의 랜드마크 ‘토리버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가 새롭게 단장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수입·운영하는 브랜드 ‘토리버치’가 지난달 21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토리버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 2010년 6월에 첫 오픈했고, 올해 8월부터 4개월 간의 대대적인 내ㆍ외관 리뉴얼 작업을 통해 전면 개편됐다.

외관은 토리버치의 시그니처 디자인 디테일인 트래버틴과 황동 세공으로 장식했다.

또 내부는 바스켓 직조 패턴의 트래버틴 바닥, 오크 판넬의 벽과 에메랄드 그린 컬러의 실크 커튼, 청록색의 벨벳 소파, 푸른색 자수 베개 등 보다 디테일이 있는 가구들의 조합과 배치가 매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우드 프렛 워크 계단 장식과 오가닉 조개 샹들리에가 전세계 처음으로 적용됐다.

판매공간을 종전보다 1.5배 가량 확대해 편안한 쇼핑환경을 구현했을 뿐 아니라 프라이빗한 쇼핑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별도의 VIP룸을 만들었다.

토리버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의류, 슈즈, 가방, 보석ㆍ시계ㆍ안경 등 액세서리, 향수 콜렉션까지 토리버치의 전 컬렉션으로 구성되며, 청담 플래그십만을 위한 단독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토리버치의 2017년 리조트 컬렉션을 가장 먼저 공개했다. 주름, 프린지 등 텍스쳐, 그래픽적인 스트라이프, 볼륨 등을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정제된 디자인으로 무장한 드레스, 트랙팬츠, 라피아 트위드 슈트, 핸드백, 슈즈 등이다.

김동운 해외상품 2사업부장은 “토리버치는 슈즈와 의류 매출이 전체 매출 대비 5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콘셉트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바탕으로 국내 고객은 물론 중국, 유럽 등 글로벌 고객들이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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