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울 때 든든한 저축銀”… 저축은행중앙회 이미지 개선 광고

입력 2016-12-27 18: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저축은행중앙회)
(사진=저축은행중앙회)

저축은행중앙회는 7년만에 업계 이미지 제고를 위한 온라인 광고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광고는 저축은행이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미를 담아 “생활 가까이에서 착! 어려울 때 척! 든든한 축!”이라는 기본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또한 엄마와 아기를 모델로 해 따뜻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중앙회는 3편의 시리즈로 영상을 제작해 포털,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에에 유통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중앙회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fsbkorea)을 통해 동영상을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고객을 선정,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내년 1월 10일까지 개최한다. 온라인 광고는 기존 저축은행업계가 구조조정 등으로 TV광고를 중단한 지 7년 만에 다시 시행되는 것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알리·테무·쉬인, 가격은 싼데…" 평가 '극과 극' [데이터클립]
  • “푸바오를 지켜주세요”…중국 선수핑 ‘비공개 구역’에선 무슨 일이? [해시태그]
  • 없어서 못 파는 글로벌 비만치료제, 국내는 언제 상륙?
  • “엔비디아 HBM 부족, 삼성전자가 공급”…삼전 ‘매수’ 권하는 증권가
  •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 화보 공개…선친자 마음 훔친 '만찢남'
  • 전기차 수요 브레이크, 우회로 찾는 K배터리 [K배터리 캐즘 출구전략]
  • 단독 서울 북한산 전망 가능한 한옥 컨셉 스파·온수풀 생긴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5.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165,000
    • -0.98%
    • 이더리움
    • 5,427,000
    • +2.38%
    • 비트코인 캐시
    • 682,000
    • +0.44%
    • 리플
    • 734
    • -1.61%
    • 솔라나
    • 232,700
    • +2.06%
    • 에이다
    • 642
    • +0%
    • 이오스
    • 1,155
    • -0.86%
    • 트론
    • 155
    • -2.52%
    • 스텔라루멘
    • 152
    • -0.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88,350
    • +0.06%
    • 체인링크
    • 24,090
    • -0.08%
    • 샌드박스
    • 620
    • -1.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