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클럽사용률 1위 기념 사은 이벤트

입력 2016-11-17 19: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캘러웨이골프(대표이사 이상현·www.callawaygolfkorea.co.kr)는 2016년 KLPGA 투어 클럽 사용률 전 부문 1위 달성을 기념해 추첨을 통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SNS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투어 공식 기록업체 씨앤피에스(C&PS)의 조사 결과, 2016년 KLPGA 투어에서 선수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클럽 브랜드는 캘러웨이와 오디세이였다.

캘러웨이골프 클럽 사용률은 드라이버 40.49%, 페어웨이 우드 39.85%, 하이브리드 37.68%, 아이언 40.75%, 웨지 36.79%, 오디세이 퍼터 58.46%로, 2위 브랜드와는 모두 큰 격차를 보이며 전 부문에서 압도적인 1위를 달성한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드라이버의(40.49%)의 경우 2위 브랜드(16.41%)의 2배가 넘는 수치를 보였다.

이번 ‘넘버원 캘러웨이 넘버원 마니아 인증샷’ 이벤트는 오는 12월 1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응모는 2016년 구매한 캘러웨이골프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본인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전체 공개로 올린 뒤, 해당 게시물의 URL을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XR 16 드라이버(1명), XR 16 페어웨이 우드(1명), 스틸헤드 XR 아이언(1명) 등 베스트셀러 클럽부터 크롬소프트 골프볼(5명), CG 싱글 캐노피 우산(3명), CG 웨더 골프장갑(3명), C-쉘 멀티케이스(3명), 항공커버(1명) 등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골고루 준비돼 있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전세계에서 가장 치열한 투어 중 하나인 KLPGA와 프로 선수들을 통해 캘러웨이골프와 오디세이 클럽의 명성을 재확인 받아 기쁘다”며 “올 한해 주신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고자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문의: 02-3218-1900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452,000
    • +2.17%
    • 이더리움
    • 4,661,000
    • +2.42%
    • 비트코인 캐시
    • 883,500
    • +2.26%
    • 리플
    • 3,103
    • +1.41%
    • 솔라나
    • 204,600
    • +3.23%
    • 에이다
    • 640
    • +2.89%
    • 트론
    • 424
    • -0.7%
    • 스텔라루멘
    • 362
    • +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200
    • -0.4%
    • 체인링크
    • 20,690
    • +0.1%
    • 샌드박스
    • 213
    • +0.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