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브르호텔그룹, ‘골든튤립’ 브랜드 리포지셔닝 발표

입력 2016-09-26 09: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글로벌 호텔 체인 루브르호텔그룹의 한국 지사 골든튤립코리아는 자사의 프리미엄 4성급 브랜드 ‘골든튤립(Golden Tulip)’이 일반적 체인 호텔에 지친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신선한 호텔 경험을 제공할 것을 목표로, 브랜드 리포지셔닝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새로운 브랜드 로고(logo)도 함께 공개했다.

‘골든튤립’은 브랜드 리포지셔닝을 통해 한단계 높은 수준의 호스피텔리티(hospitality)와 함께, 세계 최고의 4성급 호텔에 걸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내년 3월 오픈 예정인 골든튤립 인천에어포트호텔이 변화된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로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된다.

루브르호텔그룹의 프랑스와즈 우드빈(Francoise Houdebine) 영업마케팅 부사장은 “일반적인 비즈니스 여행객 및 관광객들은 그들이 공감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나 순간들을 찾는 ‘경험 수집가’ 성향을 보인다. 따라서, 한 도시에서 머무는 것이 다른 지역에서의 경험과 비슷하지 않아야 하며, 지역적 전통과 현대적인 안락한 시설과의 조화로 특별해야 한다”면서 “호텔은 더 이상 여행에서의 마지막 잠을 청하는 곳이 아닌 하루종일 지내고 일하고 놀 수 있는 공간이 돼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비즈니스 여행자들은 더 이상 일과 여가시간을 구별하지 않는다. 골든튤립은 브랜드 이미지에 놀이테마를 담아(playful) 변화시키면서, 완벽한 서비스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즐거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다시 찾을 수 있는 매혹적인 호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869,000
    • -1.82%
    • 이더리움
    • 4,535,000
    • -3.2%
    • 비트코인 캐시
    • 876,500
    • +3.24%
    • 리플
    • 3,029
    • -1.78%
    • 솔라나
    • 198,400
    • -3.36%
    • 에이다
    • 615
    • -4.5%
    • 트론
    • 433
    • +1.64%
    • 스텔라루멘
    • 358
    • -4.0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80
    • -0.85%
    • 체인링크
    • 20,440
    • -2.76%
    • 샌드박스
    • 211
    • -3.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