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이 가수 이상민과 방송인 서장훈의 과거를 돌직구로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1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아는 형님'에는 걸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샤이니 종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아이린은 슈퍼주니어 김희철로부터 "우선 그것부터 체크를 하자. 이수근이나 이상민, 서장훈 등의 과거사를 알고 있느냐, 이상민은 무슨 일이 있었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아이린은 잠시 멈칫한 후 "(이상민은) 돈이 없어"라며 한마디로 표현해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이상민은 실소를 지으며 고개를 숙였다.
이어 아이린은 서장훈의 과거를 묻는 질문에도 "없어"라고 선대답한 후 "엄마가 없어"라고 명확히 밝혔다. 앞서 아이린은 레드벨벳 멤버들과 '아는 형님'에 출연해 서장훈과 부녀 상황극을 하다 "엄마 데려와"라며 그의 이혼 사실을 언급한 바 있다.
하지만 아이린의 말에 MC들은 "서장훈 어머니 살아계신다"며 "말을 잘 해야지. 집에서 TV보던 서장훈 어머니는 놀라셨다"고 서장훈을 변호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아이린이 속한 레드벨벳은 MBC '텔레몬스터' OST '여시주의'에 참여했다. '텔레몬스터'는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50분에 방송하는 MBC 창작애니메이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