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140년 전통의 ‘윔블던 라인’ 국내 첫 출시

입력 2016-05-27 10: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英 ‘윔블던 챔피언십’과 파트너십 계약

▲LF가 전개한 브랜드 헤지스는 세계 최고 역사를 지닌 ‘윔블던’의 정통성을 담아 소장가치 높은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제공 LF
▲LF가 전개한 브랜드 헤지스는 세계 최고 역사를 지닌 ‘윔블던’의 정통성을 담아 소장가치 높은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제공 LF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국내 처음으로 영국 ‘윔블던 챔피언십’과 공식적인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윔블던 라인’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헤지스는 2016년부터 2018년까지 3년 동안 국내에서 ‘윔블던’이란 대회 명칭과 관련, 로고 등을 제품에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세계 4대 테니스 메이저 대회 중 하나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140년 전통의 역사와 권위를 자랑한다.

헤지스는 최근 핵심 트렌드로 떠오르는 역동적이고 경쾌한 스포츠 무드를 클래식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에 접목해 한층 더 세련된 스포티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헤지스의 ‘윔블던 라인’은 흡습성, 속건성 등의 우수한 기능성을 탑재해 일상생활뿐 아니라 운동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헤지스는 센스 있는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젊고 스포티한 감성을 ‘윔블던 라인’에 녹여냈다. 공식 ‘윔블던’ 로고를 제품 측면부에 적용하고 테니스공과 라켓, 트로피를 위트 있는 패턴으로 반영시켜 포인트 디테일로 활용했다.

헤지스는 ‘윔블던 라인’으로 남녀 각각 4가지 스타일을 다양한 컬러로 출시했으며, 가격대는 남성 제품이 6만~13만원대, 여성 제품이 9만~19만원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12:0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982,000
    • -1.04%
    • 이더리움
    • 4,223,000
    • -4.22%
    • 비트코인 캐시
    • 822,000
    • +0.49%
    • 리플
    • 2,777
    • -3.61%
    • 솔라나
    • 184,500
    • -4.3%
    • 에이다
    • 547
    • -4.87%
    • 트론
    • 415
    • -0.95%
    • 스텔라루멘
    • 316
    • -3.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070
    • -5.92%
    • 체인링크
    • 18,250
    • -5.1%
    • 샌드박스
    • 172
    • -5.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