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복합주거단지 브랜드 “호반 써밋플레이스” BI 개편

입력 2016-05-11 1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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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반 써밋플레이스” BI 가로형(제공=호반건설)
▲“호반 써밋플레이스” BI 가로형(제공=호반건설)

호반건설은 복합주거단지 브랜드 ‘호반 써밋플레이스’의 BI(Brand Identity)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11일 밝혔다.

‘호반 써밋플레이스’는 주거의 쾌적성과 생활 편의성이 조화를 이룬 복합주거단지 브랜드다.

복합주거단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판상형 구조가 적용된다. 외관 디자인이 차별화됐으며 입주민이 선호하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이외에 4Bay설계와 가변형 벽체 등이 적용된다.

특히 복합주거단지 특성상 교통여건이 편리한 입지적인 장점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주거 편의성 등으로 높은 프리미엄이 형성됐다.

실제 지난 2011년 처음으로 분양한 판교 호반 써밋플레이스를 비롯해 광교 호반 써밋플레이스 등에서 조기분양 완료됐다.

최근에는 신규 공급되는 단지들마다 높은 청약경쟁률, 주변 단지 대비 높은 시세, 분양권 프리미엄 등이 형성되고 있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아파트의 장점과 생활 편의성을 두루 갖춘 복합주거단지에 ‘호반 써밋플레이스’ 브랜드를 적용해 왔다”며 “이번에 새롭게 BI 디자인을 개편하고 6월 시흥 은계를 시작으로 하남 미사 강변, 시흥 배곧신도시 등 인기 지역에 4000여 가구를 공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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