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에이지, 모공관리크림 신제품 홈쇼핑 론칭

입력 2016-05-03 15:57 수정 2016-05-09 14: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시크릿에이지)
(사진=시크릿에이지)

시크릿에이지는 모공관리 크림 신제품 ‘안티세범 피-타이트닝 크림’을 지난달 29일 롯데홈쇼핑에 론칭해 총 4300여개를 판매했다고 3일 밝혔다.

안티세범 피-타이트닝 크림은 피부 노폐물 제거와 모공 수분∙영양 공급 등 다양한 효과를 지닌 ‘중력크림’이다. 특히, 머드수와 백미 꽃 추출물이 피부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해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고, 세라마이드ㆍ비타민 캡슐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시크릿에이지 관계자는 “이번 ‘안티세범 피-타이트닝 크림’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안티에이징 제품에 있어서 중심이 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크릿에이지는 노화방지 전문 브랜드로, 기미관리 크림 ‘슈멜츠 EX’와 주름관리 크림 ‘슈멜츠 RX’ 등을 선보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국힙원탑' 민희진의 기자회견, 그 후 [해시태그]
  • [유하영의 금융TMI] 위기 때마다 구원투수 된 ‘정책금융’…부동산PF에도 통할까
  • 피해자 부모가 오히려 탄원서를…다양한 ‘합의’의 풍경 [서초동MSG]
  • 한화그룹, 우주항공·친환경 에너지 분야에서 미래 신규 사업 발굴 [R&D가 경쟁력]
  • '돈가뭄' 시달리는 건설사…은행 건설업 연체율 1% 넘었다
  • 단독 광주·대구 회생법원 신설 추진…전국 5대 권역 확대 [기업이 쓰러진다 ㊤]
  • 드라마 '눈물의 여왕' 마지막화…불사조 김수현, 김지원과 호상 엔딩
  • 잠자던 '구하라법', 숨통 트이나…유류분 제도 47년 만에 일부 '위헌'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300,000
    • -1.27%
    • 이더리움
    • 4,668,000
    • -0.49%
    • 비트코인 캐시
    • 672,500
    • -2.25%
    • 리플
    • 731
    • -2.14%
    • 솔라나
    • 197,300
    • -3.28%
    • 에이다
    • 658
    • -2.37%
    • 이오스
    • 1,129
    • -3.09%
    • 트론
    • 173
    • +0%
    • 스텔라루멘
    • 160
    • -3.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100
    • -2.54%
    • 체인링크
    • 19,750
    • -3.94%
    • 샌드박스
    • 641
    • -2.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