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A 2016' 송중기가 스타일 아이콘 상을 수상했다.
15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 DDP에서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 어워즈 2016'(Style Icon Asia Awards, 이하 'SIA 2016')이 열렸다. Mnet을 비롯해 tvN에서 생중계 됐다.
'스타일 아이콘' 상을 수상한 송중기는 "오랜만에 인사를 드렸다. 이제 군대 제대한지 1년도 안 됐는데 많은 사랑을 받고, 스타일 아이콘 상 까지 수상해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SIA' MC도 하고 시상, 수상도 하며 3회 째인데도 많이 떨린다"면서도 중간중간 팬들에게 "저도 사랑합니다"라며 잊지 않고 감사함을 표현했다.
또 송중기는 "2015년 작년은 제게 정말 뜻깊은 한해였다"라며 "유시진이라는 캐릭터를 만나 감사하지 말입니다"라고 KBS 2TV 수목극 '태양의 후예' 출연도 언급했다.
송중기는 "도전이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왔다. 많은 작품을 거치며 군대도 갔다 왔지만 갓 재대를 한 입장이기 때문에 군인 역할이 쉬울거라고 주변에서 많이들 이야기 했다. 그 자체가 큰 도전이었다. 많은 분들 응원에 연기를 펼치고 있다 생각한다. 으로 주신 사랑, 감사함, 잊지 않는 멋진 배우 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SIA 2016'은 올해로 8회를 맞이했다. 한해 라이프 스타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10인의 스타일 아이콘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올해 스타일 아이콘 TOP10에는 지드래곤 송중기 유아인 송승헌 소녀시대 박보검 이정재 이하늬 리이펑 하지원이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