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룸에어(Showroom Air), 디자이너 브랜드 팝업스토어 ‘Saturday's Ticket' 기획전 성료

입력 2015-12-30 11: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여 개 넘는 디자이너 브랜드 참여..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판로개척 돕고 정부 패션산업 육성정책에 이바지

패션유통에이전시 쇼룸에어(Showroom Air)가 동대문 롯데 피트인에서 운영해 온 디자이너 브랜드 팝업스토어 ‘Saturday's Ticket' 기획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쇼룸에어는 지난 9월부터 약 4개월 간 쇼룸에어와 롯데자산개발이 기획한 디자이너 브랜드 팝업스토어 ‘Saturday's Ticket' 기획전을 펼쳐왔다. 행사 기간 동안 남성복, 여성복, 캐주얼, 잡화 등 20여 개가 넘는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참여하여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가 주관하는 ‘패션코드(Fashion KODE) 2016 S/S’를 통해 참여하게 된 브랜드도 다수 포함되어 이목을 끌었으며, 민간 패션에이전시가 정부의 패션산업 육성정책에 이바지하는 의미 있는 기획전이라는 호평을 얻었다.

쇼룸에어 관계자는 “동대문, 명동과 같이 중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특수 상권에 적합한 브랜드를 더 많이 발굴하여 판로 확보에 앞장서겠다”라면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획전을 다시 한 번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참신한 기획의 팝업스토어와 국내외 수주회 참가 등 다양한 패션행사를 통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대중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0월 20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서울 제이그랜하우스에서 열린 패션코드 2016 S/S 행사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총 87개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국내외 바이어들의 참석 아래 패션쇼와 이벤트, 수주상담회 등이 진행되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항상 화가 나 있는 야구 팬들, 행복한 거 맞나요? [요즘, 이거]
  • 지난해 '폭염' 부른 엘니뇨 사라진다…그런데 온난화는 계속된다고? [이슈크래커]
  • 밀양 성폭행 가해자가 일했던 청도 식당, 문 닫은 이유는?
  • '장군의 아들' 박상민, 세 번째 음주운전 적발…면허 취소 수치
  • 1000개 훌쩍 넘긴 K-편의점, ‘한국식’으로 홀렸다 [K-유통 아시아 장악]
  • 9·19 군사합의 전면 효력 정지...대북 방송 족쇄 풀려
  • 단독 금융위 ATS 판 깔자 한국거래소 인프라 구축 개시…거래정지 즉각 반영
  • KIA 임기영, 2년 만에 선발 등판…롯데는 '호랑이 사냥꾼' 윌커슨으로 맞불 [프로야구 4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563,000
    • -0.44%
    • 이더리움
    • 5,225,000
    • -1.6%
    • 비트코인 캐시
    • 648,500
    • +0.31%
    • 리플
    • 724
    • +0%
    • 솔라나
    • 229,300
    • -0.17%
    • 에이다
    • 632
    • +0%
    • 이오스
    • 1,100
    • -3.51%
    • 트론
    • 158
    • +0.64%
    • 스텔라루멘
    • 145
    • -2.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84,200
    • -1.12%
    • 체인링크
    • 24,490
    • -2.39%
    • 샌드박스
    • 620
    • -3.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