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 '2015 MAMA' 시상자로 참석 예정…레드카펫 시상식 패션 '기대 UP↑'
배우 수현이 2일 홍콩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음악 시상식 '2015 MAMA(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의 시상자로 참석하는 가운데 레드카펫 시상식 패션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수현은 그동안 다양한 레드카펫 시상식 패션으로 주목받아 왔다. 이에 이번 '2015 MAMA'에서 선보일 패션 역시 기대감을 자아낸다.
올해 4월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월드 프리미어에 참석한 수현은 싱그러운 컬러감의 플라워 패턴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로 화사한 매력을 강조했다. 여성스러운 매력을 물씬 풍기며 깊은 네크라인으로 섹시미까지 놓치지 않았다. 상큼한 드레스에 과감한 노출로 건강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뉴욕에서 개최된 '마르코폴로' 프리미어에서는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수현의 건강한 보디라인을 살린 플라워 패턴의 미니드레스와 퍼 워머를 둘러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뉴욕 어벤져스 프리미어 스타일링과 플라워 패턴, 미니 원피스라는 공통점이 있지만 좀 더 단아하고 단정한 분위기를 자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공식 석상에서는 오리엔탈 패턴의 홀터넥 화이트 드레스를 착용해 수현의 수려한 미모가 한층 돋보였다.
수현이 그간 공식석상에서 선보인 스타일의 공통점은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에 건강한 몸매를 부각시킨 스타일링. 또한 화려한 드레스를 선택했다면 심플한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등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과연 이번 '2015 MAMA'에선 어떤 시상식 패션을 선보일지, '마블 신데렐라', '글로벌 스타'에 이어 '글로벌 패셔니스타'라는 수식어를 거머쥔 수현의 패션이 높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