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테이크아웃 피자브랜드 ‘피자마루’ 모바일 상품권 출시

입력 2015-11-19 09: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피자마루 “오는 12월 7일부터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할 예정”

특허 받은 ‘그린티웰빙도우’로 유명한 피자전문 브랜드 ‘피자마루’가 스마트폰 대중화 시대를 맞아 고객 편의를 더욱 높이고자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인다.

피자마루는 브랜드 출시 때부터 차별화된 맛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형성하여 국내 대표 테이크아웃 피자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전국 600개 매장의 접근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모바일 상품권 도입이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

피자마루가 판매하는 모바일 상품권은 ‘리얼시카고 오리지널 피자’를 비롯한 10종의 피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피자마루 모바일 상품권은 프랜차이즈 전용 모바일 상품권인 ‘에프머니(Fmoney)’를 공급하는 ‘한국프랜차이즈서비스(KFS)’와 진행한다.

피자마루 관계자는 “고객 및 가맹점주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이게 됐다”며, “한국프랜차이즈서비스(KFS)와 함께 모바일 상품권, 스타마케팅 및 온, 오프라인 마케팅을 종합적으로 진행한 것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마루는 모바일 상품권 활성화를 위해 오는 12월 7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피자마루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pizzamar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395,000
    • -0.46%
    • 이더리움
    • 4,554,000
    • -1.68%
    • 비트코인 캐시
    • 879,500
    • +2.39%
    • 리플
    • 3,038
    • -2.03%
    • 솔라나
    • 198,900
    • -1.34%
    • 에이다
    • 623
    • -2.04%
    • 트론
    • 433
    • +1.17%
    • 스텔라루멘
    • 360
    • -2.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60
    • -1.11%
    • 체인링크
    • 20,680
    • -0.62%
    • 샌드박스
    • 213
    • -1.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