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 쇼핑파트너 ‘키친톡’오픈기념 소비자체험단 모집 이벤트 진행

입력 2015-10-08 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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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유씨제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쇼핑몰인 ‘키친톡’이 오픈을 기념하여 7일, ‘키친톡 소비자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키친톡은 NUC제품과 소비자를 친근하게 연결해주는 신개념 온라인 쇼핑몰이다. 소비자들이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비교맞춤서비스를 비롯해 제품정보 및 레시피를 공유하는 등의 커뮤니티활동을 활발히 할 계획이며 정기이벤트, 각종 할인행사도 수시 진행한다.

‘키친톡 소비자체험단 모집’외에도 이벤트를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 등에 공유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홍보한 채널의 URL을 남기면, 선착순 1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키친톡 소비자체험단’에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키친톡쇼핑몰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날부터 16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총10명의 소비자를 체험단으로 선정하며, 체험단으로 뽑힌 블로거들은 엔유씨원액기, 엔유씨 스마트발효기 중 하나를 제공받고 체험수기를 월 2회, 3개월간 작성하게 된다. 매월 3명씩 우수체험단을 선정해 영화 무료예매권 2매씩 제공한다. 선정된 체험단은 19일 개별적으로 통보할 계획이다.

‘엔유씨원액기(GJ-110S)’는 저속압착착즙방식으로 저속으로 회전하면서 원액을 추출할 수 있으며, 아이스크림망, 다지기세트까지 포함구성으로 되어 있어 주스뿐만 아니라 요리, 디저트까지 활용성이 큰 것이 차별점이다.

‘엔유씨 스마트발효기(NYM-721KC)’는 최적화된 저온 발효 숙성기술과 엔유씨전자 바이오연구소가 37년간 축적해온 발효노하우가 접목된 제품이다. 그릭요거트, 청국장은 기본이고 발효효소, 발효식초, 무염치즈, 피클, 장아찌, 식혜 등 10여 가지의 발효식품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일반적인 요구르트/청국장 제조기와 비교해 기능과 성능, 디자인 측면에서 한층 다양해진 것이 특징이다.

한편, ‘키친톡’은 회원에 한해 특별가로 선보이는 제품이 수시로 변경되니 회원가입을 한 후 로그인하면 원하는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친톡홈페이지(www.키친톡.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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