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O2O 모바일 쇼핑 맞춤형으로 쇼핑 페이지 개편

입력 2015-07-16 10: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네이버는 모바일 쇼핑 페이지를 O2O쇼핑, 핫딜, 테마쇼핑과 같은 온-오프라인 쇼핑 트렌드를 중심으로 쇼핑 페이지를 전격 개편했다고 16일 밝혔다. PC개편은 한 주 뒤인 22일에 선보인다.

이번 개편은 가파른 성장세를 기반으로 외연을 지속 확장하고 있는 샵윈도의 O2O 쇼핑 품목을 쇼핑 페이지에서 함께 보여주고, 핫딜이나 테마쇼핑과 같은 주요 모바일 쇼핑 행태를 반영하는데 중점을 뒀다.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쇼핑 방식에 맞춰 원하는 상품을 둘러 볼 수 있도록 O2O 영역과 온라인 영역으로 나누어 쇼핑 페이지를 구성했다. 백화점, 아울렛, 스타일윈도, 리빙윈도, 프레시윈도로 구성된 ‘전문관’ 영역은 O2O 상품 중심, 모바일 쇼핑 인기 패턴인 ‘핫딜’과 ‘테마쇼핑’ 영역은 주제에 맞는 온라인 판매 상품 중심이다.

한편, 샵윈도에서 판매자와 이용자의 끊긴 흐름을 이어주며 매출 증대를 이끌었던 1:1톡도 검색광고, 스토어팜 (판매자 플랫폼), 그라폴리오로 확대 적용했다. 더불어 동영상과 파일 클라우드를 지원하는 등 기능도 강화했다. 하반기에는 1:1톡을 통한 회원마케팅 기능도 지원할 계획이다.


대표이사
최수연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2]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2.02]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49,000
    • -1.52%
    • 이더리움
    • 4,539,000
    • -3.2%
    • 비트코인 캐시
    • 872,000
    • +1.22%
    • 리플
    • 3,028
    • -2.95%
    • 솔라나
    • 198,200
    • -2.41%
    • 에이다
    • 620
    • -3.28%
    • 트론
    • 434
    • +1.64%
    • 스텔라루멘
    • 359
    • -3.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60
    • -2.03%
    • 체인링크
    • 20,670
    • -1.71%
    • 샌드박스
    • 212
    • -2.75%
* 24시간 변동률 기준